아 후 스자체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조업체는 제품 품질을 확보하고 판매를 확대합니다.

출시 시간:2024-03-29 22:17:15 사용자 게시:78HP121928405 페이지 뷰:199

핵심 팁:아 후 스,전기 기계와 승강기를 자연적으로 연결하다.연결할 때 반드시 승강기 출력축과 모터 입력축의 동심도가 일치하고 양자 바깥쪽 프랑스가 평행해야 한다.심도가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모터 축이 부러지거나 리프트 기어가 마모될

전기 기계와 승강기를 자연적으로 연결하다.연결할 때 반드시 승강기 출력축과 모터 입력축의 동심도가 일치하고 양자 바깥쪽 프랑스가 평행해야 한다.심도가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모터 축이 부러지거나 리프트 기어가 마모될 수 있습니다.

삼립주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조의 돛대 지지 작업 플랫폼이 동시에 승강하고, 지퇴 구조는 단일 돛대 기둥식 플랫폼과 같으며, 매우 큰 적재 중량과 작업 안정성을 가지고 있다.전체 승강식 가드레일 장치는 강도가 좋고, 운송할 때 전체 기계의 높이를 대폭 낮추어 하역이 매우 편리하며, 한 번의 승강으로 조립 또는 분해를 완료할 수 있다.

아 후 스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일상 정비는 매월 버터 주둥이가 있는 전동 총위치에 버터를 두 번 넣어 진행해야 하며, 버터를 넣을 수 없는 부위에 대해서는 반드시 유로를 소통시키거나 버터 주둥이를 교체해야 하며, 버터가 들어갈 수 있을 때까지 그렇지 않으면 설비 사용을 금지한다.

기계 입력축,아 후 스유압 승강식 승강 플랫폼, 포지셔닝 볼록대 및 승강기 연결 부위의 녹 방지 오일은 휘발유나 아연 나트륨으로 정제한다.그 목적은 연결의 긴밀성과 운행의 유연성을 확보하고 불필요한 마모를 방지하는 것이다.

네 마 스요즘 중소기업은 품질이 좋고 가격이 싸다는 생각으로 제품을 만든다.전문적으로 엘리베이터 공장, 오래된 브랜드에 종사하며, 가격대가 우세하고, 품질이 보장된다!

오일 실린더 오일 실린더 크기,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가능한 한 오일 실린더 크기를 줄입니다.실린더 크기가 작을수록 상승 속도가 빨라진다.

유압 승강기 기계 설비에 어떤 정비 세칙이 있는지 각 기구의 제동기는 자주 검사하고 제동 기와와 제동 바퀴의 간격을 조정하여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


아 후 스자체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조업체는 제품 품질을 확보하고 판매를 확대합니다.



중기로 바구니를 들어 표준절 위에서 바구니를 정확하게 제자리에 놓는다;레일 브래킷에 케이지 두 개를 장착하고 완충 스프링에 천천히 배치합니다.두 바구니의 드라이버를 준비하여 각 뒷바퀴와 롤러를 비교적 큰 간격의 위치로 조정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하는데 유리하게 한다.중장비로 승강기의 기본 부분에 표준 절개를 하나 더 설치하고 연결 볼트를 조여라.중장비로 각각 두 세트의 드라이버를 각자의 케이지 위에 설치하고 연결 핀축을 꿰어 케이지 지붕 가드레일을 잘 설치한다.

용도 유압 승강기는 자동차, 컨테이너, 목재 가공 화학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아 후 스자동차 유압 승강대, 동시에 각종 테이블 형식 (예를 들면 롤러, 롤러, 회전판, 회전판,아 후 스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 플랫폼, 회전, 전복, 신축) 을 조립할 수 있으며, 각종 방식 (분동, 연동, 폭발 방지) 에 배합하여 승강이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빈번한 가동, 지그재그식 기계 기구로 유지보수가 쉽고, 비교적 강한 안정성 및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상승 높이 미터 정도, 큰 적재 중량 톤 정도의 화물을 가지고 있다.

지표.포크식 고정 승강 플랫폼 지식 보급 우월 성능: 승강 플랫폼의 과부하를 방지하는 안전 장치가 설치되어 있다;액체 압력 오일 파이프의 파열을 방지하는 보호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갑자기 정전되는 비상하강장치가 설치되어 있다.상하층 문에는 시스템과 서로 연결되는 안전 장치가 설치되어 있다.

차단기 및 전기 배선을 검사하다.

포크식 고정 승강 플랫폼 지식 보급 우월 성능: 승강 플랫폼의 과부하를 방지하는 안전 장치가 설치되어 있다;액체 압력 오일 파이프의 파열을 방지하는 보호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갑자기 정전되는 비상하강장치가 설치되어 있다.상하층 문에는 시스템과 서로 연결되는 안전 장치가 설치되어 있다.


아 후 스자체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조업체는 제품 품질을 확보하고 판매를 확대합니다.



승강기 가격이 너무 일찍 포장을 펼치기 전에 우리는 승강기 베어링을 설치하기 전에 포장을 미리 펼치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베어링이 너무 일찍 오염됩니다. 이런 오염은 베어링이 너무 일찍 손상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치를 설치할 때 장치 환경이 깨끗하다는 것을 보증합니다. 쇠부스러기가 먼지나 분진 등 물건을 베어링에 가져오지 마십시오. 작은 먼지라도장시간 내려가면 베어링 사이의 마찰에도 영향을 미쳐 승강기의 수명이 떨어진다.

가격 이 적정 하 다.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의 낙속률이 느려진 이유 및 처리 설치 장비 장식품을 구입하여 이용한 후, 이용이 부적절하거나 노화되었고, 먼저 액압유 유량의 신분을 고려한다.유압 유량에 영향을 주는 신분은 유압 파이프라인 유압 밸브, 유압 오일 펌프, 전동기 속도 조절 조립 등이 있다.다음 소편은 속도가 느려진 네 가지 이유와 조정 방식을 먼저 용서해 드리겠습니다.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등차교 공장 오일 실린더 내 누출 교체 오일 실린더 밀봉 부품 승강대 불하강 하강 밸브 고장 하강 버튼을 누른 상황에서 하강 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방법을 강구하여 배제한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는 청결해야 합니다..

아 후 스승강기에 베어링을 설치하는 것은 간단해 보이지만, 사실 일부 세부적인 문제도 주의해야 한다. 아래와 같다: 베어링을 과도하게 설치할 때 사실 그들을 샤프트 핀에 찌르기 어렵다. 그러나 때때로 어떤 사람들은 장치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 망치로 베어링을 두드려 제거할 생각을 한다. 장치를 할 때 매우 강한 힘을 사용한다. 그 실용적인 망치가 직접 베어링을 두드리는 것은 베어링에 큰 손상을 준다. 베어링 손상을 초래하고 베어링 운용 수명을 줄이는 주요 원인이다.그래서 우리는 베어링을 설치할 때 천만

실외에 설치된 레일식 승강기는 비에 자주 젖고 햇볕이 내리쬐기 때문에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정비와 검사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승강 화물 계단 공장은 제때에 물건을 공급하고,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우선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포크식 고정 승강 플랫폼 지식 보급 우월 성능: 승강 플랫폼의 과부하를 방지하는 안전 장치가 설치되어 있다;액체 압력 오일 파이프의 파열을 방지하는 보호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갑자기 정전되는 비상하강장치가 설치되어 있다.상하층 문에는 시스템과 서로 연결되는 안전 장치가 설치되어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아 후 스자체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조업체는 제품 품질을 확보하고 판매를 확대합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아 후 스자체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조업체는 제품 품질을 확보하고 판매를 확대합니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아 후 스자체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조업체는 제품 품질을 확보하고 판매를 확대합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아 후 스자체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조업체는 제품 품질을 확보하고 판매를 확대합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사칭하다.권하다소식
사칭하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