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둠 스 코신형 고정식 엘리베이터변화와 발전

출시 시간:2024-03-29 22:01:01 사용자 게시:779HP136589660 페이지 뷰:272

핵심 팁:라 둠 스 코,화물용 엘리베이터가 고장난 경우 전문가를 초청하여 수리해야 하며 허가 없이 화물용 엘리베이터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가이드 레일 리프트 (화물 엘리베이터라고도 함)는 산업 플랜트, 레스토랑, 창고, 작업장 및 고층 건

화물용 엘리베이터가 고장난 경우 전문가를 초청하여 수리해야 하며 허가 없이 화물용 엘리베이터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가이드 레일 리프트 (화물 엘리베이터라고도 함)는 산업 플랜트, 레스토랑, 창고, 작업장 및 고층 건물 사이에서 상품을 수직으로 이동해야하는 기타 장소에서 주로 사용되는 가위가 아닌 유압식 리프팅 플랫폼입니다. 층 위. 낮은 높이는 구덩이를 파기에 적합하지 않은 사이트에 특히 적합합니다. 승강기가 사용되는 이러한 장소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는 무엇입니까?

라 둠 스 코특히 보관 중에는 피하십시오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고 작업 중에는 비와 눈을 피하십시오.

수압 스테이션의 수냉식은 일반적으로 튜브식 수냉식이며 그 형식 선정은 열부하를 기준으로 하여 열교환면적을 산정하는 반면 공냉식 승강기는 공기냉각기를 이용하여 행하며, 열부하에 따라 열전달능력을 산정한 후 유량을 만족할 수 있는 조건에서 기종선정 산정을 한다. 따라서 이 두 종류의 냉각은 동일하지 않으며 큰 차이가 있습니다. 화물용 승강기 공장 등 장기 추진

보 미 소고 기인원이 화물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층을 오르내리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화물용 엘리베이터를 매일 테스트하여 화물용 엘리베이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저렴한 비용 : 가위 형 모바일 리프팅 플랫폼보다 비용이 훨씬 저렴하므로 리프팅 플랫폼을 구입할 때 리프팅 플랫폼의 사용 범위 작업 빈도, 하중 및 기타 요소를 고려해야합니다. 작업 요구 사항에 맞는 리프팅 플랫폼.


라 둠 스 코신형 고정식 엘리베이터변화와 발전



상품을 운송한 후 플랫폼의 잔해물을 청소하십시오.

이 제품은 견고한 구조, 큰 운반 능력, 안정적인 리프팅, 간단하고 편리한 설치 및 유지 보수를 갖추고 있으며 저층 사이의 엘리베이터를 교체하기 위한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이상적인 화물 운송 장비입니다. 편집자는 일일 유지 보수에 대한 상식을 알려줄 것입니다. 실외 엘리베이터가 유지 보수되면 직원이 엘리베이터 내부로 들어가 작업을 수행하고 엘리베이터가 갑자기 떨어져 사상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엘리베이터를 정지해야합니다.

승강기 설치 시 주의사항 외부 공사용 승강기의 진입로를 원활하게 유지하고 장비를 위한 충분한 주차공간을 확보하십시오. 보조설치를 위해 스팀크레인을 사용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현장환경이 스팀크레인의 운전조건에 맞는지 충분히 고려하여야 한다.

가격 이 적정 하 다.설치 및 시공을 위한 특별 시공 계획을 성실히 작성하고 설치자에게 안전 기술을 공개합니다.

용도 : 가위 형 고정식 리프팅 플랫폼은 주로 생산 라인의 높이 차이, 재료의 적재 및 하역, 공작물 조립 중 작업 높이 조정, 높은 곳에 설치된 기계, 대형 장비 조립시 부품 인양, 보관 및 하역 장소 및 지게차 및 기타 취급 차량은 물품의 빠른 적재 및 하역, 자동차 리프팅, 고정식 입체 주차 및 기타 작업에 사용됩니다. 장소.

실외에서 사용하든 실내에서 사용하든 오랜 시간이 지나면 필연적으로 몇 가지 작은 문제가 나타나게 되는데 이때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승강기를 유지·보수하는 것인데 어떻게 계단을 정확히 따라가느냐가 어려운 문제가 되었고, 내가 당신과 함께 대답하겠습니다.


라 둠 스 코신형 고정식 엘리베이터변화와 발전



가위 형 고정식 리프팅 플랫폼은 특정 높이에서 다른 높이로 상품을 운송하는 일종의 운송 및 취급 장비입니다.작업이 완료된 후 플랫폼은지면과 수평을 이루고 지상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며 통로에 영향을 미칩니다.

추천 하 다.유압 스테이션의 수냉식과 공냉식이 같은가요?

유압식 승강기 사용법 비상정지 효과 여부 비상정지 장치는 사용 중 매우 중요하며 특별한 상황이 발생하면 비상정지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항목의 정상 여부를 주의 깊게 확인해야 합니다. 사용하기 전에 제동 장치가 효과적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화물용 엘리베이터를 매일 테스트하여 화물용 엘리베이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라 둠 스 코둘째, 마찰면에 오물이 없어야 하며, 오물이 있으면 휘발유나 시너로 씻어내야 하며 기어박스, 기어박스, 외접기어 등 장비의 부품과 작동유가 일치해야 한다. 표의 요구 사항에 따라 유압식 가이드 레일 리프트를 올바르게 유지하십시오. 각 부분의 와이어 로프가 끊어지거나 느슨해지지 않았는지 정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현상이 발견되면 적시에 교체하십시오. 느슨한 경우 조여야 합니다. 본체에 압력이 가해졌을 때 장비의 연결볼트 조임상태를 확인 모든 연결축에는 코터핀을 장착해야 하며 각 기구의 정상작동 여부, 소음, 고장여부를 확인하여 모든 결함을 제거한다. 적시에 장비의 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 감속기와 기어 중심선 사이의 평행도와 적절한 맞물림 간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전선과 케이블이 손상되었거나 모터가 과열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장비를 정기적으로 교체하고 문제 해결 후 계속 실행하십시오. 모터의 베어링, 각 상자, 분전함 및 브러시를 깨끗하게 유지 , 각 안전 장치의 이동 스위치 포인트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고정형 리프트는 지면에서 물건을 직접 들어 올려 내리는 운송장비의 일종으로 주로 생산라인의 단차간 물품운송, 조립라인 내외의 자재,라 둠 스 코트렁크 리프트, 대형장비 시 부품 인양 등의 장소에 사용된다. 조립 및 고정 입체 주차. 고정 리프트의 새로운 가격은 얼마입니까?

장비의 다양한 메커니즘의 브레이크 작동자는 브레이크 슈와 브레이크 휠 사이의 간격을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조정하여 유연성과 신뢰성을 보장해야 합니다. 화물 엘리베이터 공장,라 둠 스 코레일 체인식 승강 사다리,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의 장기 프로모션!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라 둠 스 코신형 고정식 엘리베이터변화와 발전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라 둠 스 코신형 고정식 엘리베이터변화와 발전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라 둠 스 코신형 고정식 엘리베이터변화와 발전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라 둠 스 코신형 고정식 엘리베이터변화와 발전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사칭하다.권하다소식
사칭하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