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리 언 스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차수치 제어 변환을 수행하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3-28 11:44:23
  • 핵심어:

  • 페이지 뷰:309
  • 빠른 설명:

    올 리 언 스,타이어는 압력을 너무 많이 받아서 변형될 수 있다.그래서 우리는 방치할 때 반드시 그것의 네 개의 지지다리를 열어 네 개의 지지다리가 승강기 자체의 무게를 부담하게 하여 고무타이어를 보호하는 역할을 해야 한다.스스로

기사 내용

타이어는 압력을 너무 많이 받아서 변형될 수 있다.그래서 우리는 방치할 때 반드시 그것의 네 개의 지지다리를 열어 네 개의 지지다리가 승강기 자체의 무게를 부담하게 하여 고무타이어를 보호하는 역할을 해야 한다.

스스로 고공 작업 플랫폼을 걷는 특징은 적응성이 강하여 열악한 환경 및 일반 폭발 방지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올 리 언 스진행 중입니다. 문의를 환영합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현대 고공 작업의 산물이다. 그 발전 과정에서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성능과 품질이 부단히 강화되어 현대 고공 작업의 주력군이 되었다. 그렇다면 그 과학적 설계 방안을 당신은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크 레 기 번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반드시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

방법: 전원 지시선의 길이나 선경을 검사한다. 선길이가 미터 미만일 경우 선경은 m ㎡ 이상이어야 한다.선 길이가 m 미만일 때는 선경이 m㎡ 이상이어야 한다.케이블을 이동하지 않고 플러그를 콘센트에 직접 고정해 보십시오.

그 다음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연간 정비에 대한 것이다. 연간 정비는 일정한 기준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몇 가지를 따를 수 있다. 연도는 한 번의 큰 정비이다. 그러므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에 대해 특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모든 유압 파이프와 이음매를 검사한다.파이프는 파손되거나 조인트가 느슨해져서는 안되며 모든 조인트를 조여야 합니다.


올 리 언 스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차수치 제어 변환을 수행하는 방법



시운전이나 사용 완료.알루미늄 리프트와 현장을 정리해야 합니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 덮개나 기타 총성 덮개를 닫을 때.공구, 걸레, 뜯은 부품 등을 잊어버렸는지 확인해야 한다.틀림없음을 확인한 후.닫을 수 있습니다.

액체 압력 전동 특징 승강기 액력 전동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알루미늄 합금 압야 승강기는 액력 소자를 이용하여 중간 전동을 실현하는 일종의 전동 형식입니다. 그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액력 전동 시스템은 승강기의 전동을 잘 보장할 수 있고 적응성이 좋습니다.승강기의 출력 모멘트와 회전 속도는 외부 부하의 변화에 따라 변화하여 외부 부하의 요구에 적응할 수 있다.안전성이 좋다: 그것은 작업할 때 외부부하가 커져 터빈축이 회전을 멈추더라도 승강기 엔진은 여전히 손상되지 않고 계속 회전할 수 있다.속도 조절, 완충: 그것은 전동 매체로 사용되기 때문에 비교적 큰 범위 내에서 무급 속도 조절을 할 수 있으며, 동시에 흡진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승강기 설비 운행의 안정성과 수명을 높인다.

고객은 먼저 작업의 높은 요구 사항이 얼마인지 제공할 수 있으며, 우리는 높은 요구 사항과 일치하는 설비를 추천할 것입니다.그리고 엘리베이터의 크기에 따라 쉽게 드나들 수 있는 설비를 선택한다.일반 모델의 일부 크기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면 그에 따라 변경됩니다.

재산권.그리고 시적할 때도 여러 번, 차 시적을 진행해야 하며, 강하 속도가 합리적인지,올 리 언 스고정식 알루미늄 승강기, 소리가 정상인지, 정격 승강 고도에 도달할 수 있는지를 검사할 수 있으며, 만약 시험 데이터가 정상이라면 차 시적 시험을 진행할 수 있다;두 번째 시험 적재 시험은 반재 시험을 선택할 수 있으며, 플랫폼의 안정성을 중점적으로 검사한다.흔들림이 허용 범위 내에 있는 경우 플랫폼이 정격 하중 상태에서 각 매개변수가 정상인지 확인하기 위해 세 번째 시험인 전체 하중 시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만약 정상이라면 제차 시험-과부하시험을 진행할수 있으며 % 의 하중을 추가하여 시험을 진행하여 플랫폼의 과부하방지장치설치가 합리한가를 검사할수 있다. 만약 설치가 정확하다면 과부하상태에서는 승강플랫폼이 상승할수 없다. 만약 상승할수 있다면 승강평대 과부하장치설치가 불합리하다는것을 설명하며 공장측에 설치를 재조정할것을 요구해야 한다.

밀폐된 차고에서 장시간 엔진을 가동하는 것을 엄금한다.알루미늄 리프트 엔진의 배기가스에는 일산화탄소가 함유되어 있다.이것은 일종의 독가스로, 오랫동안 저농도에 처해 있다.

유압유 모델의 정확성 여부.여름철 호 유압유는 점도가 높아 저온에서 작업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만약 겨울철 저온환경에서 여름철용유를 사용한다면 직접 초래되는 문제는 작업압력이 부족하여 승강설비가 정상높이로 올라가지 못하고 장기간 설비를 손상시킬수 있다.이때는 겨울 호 유압유를 교체해 주십시오. 교체할 때는 실린더를 비워야 합니다.간단하게 여름 , 겨울 .


올 리 언 스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차수치 제어 변환을 수행하는 방법



문제의 알루미늄 리프트 상승 과정 중 동력원 소음 이상?

품질 이 향상되다.고공 작업 플랫폼의 사용 수명과 사용 과정 중의 정비 작업은 분리할 수 없다.어떤 설비의 경우, 그 후 사용 기간에 일정한 마찰기가 있는데, 고공 작업 플랫폼의 마찰기는 처음 사용하기 시작한 시간 이내이기 때문에 시간 내에 반드시 정비 조치를 취해야 한다.기타 요소는 구체적으로 사용자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사용하는 빈도와 작업의 적재량을 보고 결정해야 하며, 전기에 사용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고공 작업 플랫폼의 각 기능, 성능, 안전 주의사항, 긴급 하강, 사용 작업 상황 및 부재 파라미터 등을 숙지해야 하며, 이렇게 하면 정확한 사용 방식이 있다.

고정식 알루미늄합금 승강기가 새롭게 설계한 차세대 제품은 신형 알루미늄합금 형재를 채용하였는데, 형재의 강도가 높기 때문에 승강대의 편전과 극소를 만들었다.매우 작은 공간에서 * 높은 리프팅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외관입니다.인 스카이워크를 수월하게 만들어 이동이 불가능하고 고정적으로 작업할 수 있다.고정식 승강기는 일종의 승강 안정성이 좋아 움직일 수 없고 고정적으로 작업만 할 수 있어 고공 작업을 쉽게 할 수 있다.주로 생산 라인의 고도차 간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 원료;창고 하역 장소는 지게차 등 운반 차량과 함께 화물 신속 하역 등을 진행한다.사용 요구에 따라 부속 장치를 배치하여 임의로 조합할 수 있다, 예를 들면 고정식 승강기의 안전 보호 장치;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다양한 구성의 올바른 선택으로 * 리프트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여 * 좋은 사용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

올 리 언 스저농도의 일산화탄소 가스에서두통, 호흡 가쁨, 메스꺼움, 체허목현기증, 심리적 혼란,올 리 언 스차량용 알루미늄 리프트, 심지어 뇌 손상 등의 증상을 일으킬 수 있다.심하면 차고 안에서 설비의 엔진을 가동하는 것과 같은 사망을 초래할 수 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유압 작업 시스템,올 리 언 스더블 마스트 기둥 알루미늄 리프트, 동력은 주로 유압 펌프를 이용하여 작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알루미늄합금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은 매우 강한 밀봉성을 필요로 한다. 첫째 공기의 침입을 방지하는 것이고, 둘째는 물의 침입이다. 공기의 침입은 유압 오일을 산화시킬 수 있다. 또한 공기가 너무 많으면 유압 시스템은 정상적으로 작동할 방법이 없다.그리고 물의 침입은 유압유를 유화시켜 유압유의 기능을 무력화시켜 유압실린더의 마모를 증가시킨다.많은 고객들이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알루미늄 합금 유압 승강기의 유압 오일 유화를 발견하면 반드시 제때에 교체해야 하고, 유압 시스템의 안에 불순물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제때에 정리해야 하며 유압 오일을 걱정하게 하고, 다시 하나하나 유압 부품을 세척할 수 있다.

그 다음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연간 정비에 대한 것이다. 연간 정비는 일정한 기준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몇 가지를 따를 수 있다. 연도는 한 번의 큰 정비이다. 그러므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에 대해 특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모든 유압 파이프와 이음매를 검사한다.파이프는 파손되거나 조인트가 느슨해져서는 안되며 모든 조인트를 조여야 합니다.


사칭하다.기타 제품 정보
  •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 신속한:알림: 올 리 언 스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차수치 제어 변환을 수행하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올 리 언 스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차수치 제어 변환을 수행하는 방법, 올 리 언 스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차수치 제어 변환을 수행하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올 리 언 스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차수치 제어 변환을 수행하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올 리 언 스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차수치 제어 변환을 수행하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올 리 언 스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차수치 제어 변환을 수행하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