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신 자20미터 유압 승강설치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출시 시간:2024-03-29 13:04:53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230

핵심 팁:광신 자,젖은 손 전기 제어 스위치에 사용되는 손으로 스위치를 켜는 것을 엄금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 세부 사항을 무시하기 쉽다. 비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안전 전압은 V 이하이지만, 절대 일부 공장의 품질이 표준에 도달하지

젖은 손 전기 제어 스위치에 사용되는 손으로 스위치를 켜는 것을 엄금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 세부 사항을 무시하기 쉽다. 비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안전 전압은 V 이하이지만, 절대 일부 공장의 품질이 표준에 도달하지 못한 제품을 겪지 말아야 하며, 현재의 일부 안전 위험을 사용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하강 밸브를 분리하고 분해하여 압축 공기로 밸브 심지를 말린 후 새로 장착한다.

파 코.유압 승강기의 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

승강 플랫폼의 보행 부위에 고장이 발생한 것과 마찬가지로 조작자는 반드시 설비 수리 고장 상식을 파악해야 고장 문제가 발생했을 때 너무 당황해 보이지 않는다.일반적으로 승강플랫폼의 보행부위에서 흔히 볼수 있는 고장은 다음과 같다.포축 기와 연소, 베어링 박스 베어링 소각, 견인 전동기 베어링 소손, 바퀴 테의 이완, 붕괴 등 고장 문제.다음 편집장은 여러분과 해결된 것을 공유하겠습니다.

수동 유압 플랫폼 분류: 수동 유압 승강 플랫폼 차는 수동 유압 운반 플랫폼 차, 수동 유압 더미 높은 플랫폼 차, 수동 유압 가위식 플랫폼 차로 나눌 수 있다.


광신 자20미터 유압 승강설치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유압소의 수냉은 일반적으로 관식 수냉이다. 그 선형은 열부하량에 근거하여 환열면적을 계산한다. 그러나 그 풍냉승강기는 풍냉각기를 사용하여 진행한다. 또한 열부하에 근거하여 환열능력을 계산한 후 만족스러운 유량을 계산할 수 있는 상황에서 선형채산을 한다.그러므로 이 두가지 랭각은 같지 않고 아주 큰 차이가 있다.

모터 자체가 과열을 초래하는 원인 모터 자체가 과열을 초래하는 원인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가 있다: 모터 권선 차단.모터 권선 중 한 개의 위상 권선 회로가 끊어지거나 병렬 브랜치 중 한 개의 브랜치가 끊어질 때, 모두 삼상 전류의 불균형을 초래하여 모터를 과열시킬 것이다.

무거운 사람은 이 직위에서 전근시켜야 한다.회사 이래의 승강기 생산 경험에서 대부분의 승강기 고객들이 승강기 과부하 사용이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비록 승강기는 설계상 매우 큰 과적량을 가지고 있지만, 이렇게 사용하면 가져오는 위험은 매우 크다. 오일 실린더가 지붕을 넘고 승강기 지지대가 변형되는 등 상해를 입기 쉽다.그러므로 다음과 같은 점을 총화해야 한다. 승강기를 유지보수하려면 반드시 전임의 근무훈련을 거친 승강기조작인원을 배치하고 규정을 어기고 조작하여 사용하는것을 엄금해야 한다.

브랜드 를 설계 하 다수동 유압 플랫폼 용도: 수동 유압 운반 플랫폼은 디자인이 참신하고 기구가 합리적이며 사용이 편리하다.공장, 작업장, 창고 유류 창고에 적용되는 원통 하역, 운반, 더미.특히 화학공업에 적합하며, 식품작업장에서 재료를 거꾸로 하거나 재료를 배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중량을 자동차, 더미에 하역할 수 있고, 유압 원통 운반차 작업에 배합할 수 있으며 작업 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고, 또한 그것을 하역, 중량 상승에 개조하여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이상적인 다용도의 하역 기계이다.

이동식 승강기는 일반적으로 어느 마천루에서 전동 승강기를 사용하는지에 적용되는데, 중간에 정차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급행 승강기를 사용해야 한다.먼저 지상에서 고층의 공중 로비 (즉, 고층 승강기 로비, Skylobby) 로 간 후 일반 승강기로 갈아타고 목적지로 향한다.일부 새로운 승강기는 승강기 예약시스템을 사용하여 로비에서 도착할 층을 예약할 수 있다.이러한 여객 승강기는 고객의 수요에 따라 아름답게 장식할 수 있으며, 어떤 여객 승강기는 에어컨과 텔레비전을 장착할 수도 있고, 어떤 가마는 그렇다. 이렇게 하면 고객이 탈 때 바깥의 풍경도 감상할 수 있다.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전기 기계의 일상적인 유지 보수와 사용에 대해 간단히 말하자면, 과부하는 전기 기계의 부담을 증가시킬 수 있고,광신 자자동식 유압 승강대, 심각할 경우 전기 기계가 타서 망가질 수 있다.


광신 자20미터 유압 승강설치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등차교는 이동식 등차교와 고정식 등차교 두 가지 형식으로 나뉜다. 이동식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의 응용 범위 소개 및 이동식 등차교: 현장에서 하역 플랫폼이 없거나 유동 하역이 필요한 장소에 사용된다.만약 물류현장에 하역플랫폼이 없다면 보완조치로 이동식등차교는 아주 적합한 방안이다. 이동식등차교는 이동하는 강철비탈에 해당하며 지게차 역시 직접 트럭객차내부로 들어가 대량하역작업을 진행할수 있다.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쾌속적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

고객 이 제일이다.새 기름으로 교체하고 낡은 기름을 단속적으로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을 경우 시스템의 운동부품은 마모를 가속화하게 된다.

승강기의 전기 기계 접법 오류는 하나의 코일, 코일 그룹 또는 일상 회전 그룹이 거꾸로 연결될 때 모두 삼상 전류의 심각한 불균형을 초래하여 회전 그룹을 과열시킬 수 있다.

승강기는 유압소의 청결유량에 대해 어떻게 충분한 것을 판단합니까? 왜 승강기 유압소를 물로 씻을 수 없습니까?

광신 자승강기 케이블은 승강기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광신 자자전거 유압 승강 플랫폼, 어떻게 좋은 케이블을 고르는지 당신들은 알고 있습니까?다음은 편집장이 여러분에게 어떻게 좋은 승강기 케이블을 고르는지 총결해 드리겠습니다.

승강사다리가 가라앉으면 어떻게 유튜브의 루출을 해결할것인가? 밀봉부품이 파손되거나 유튜브에 균열이 있어 압력이 내려가 큰 높이까지 버틸수 없을수도 있다.

레일식 승강 사다리는 출고 전에 모두 이미 검사하고 조정하였으며,광신 자유압 자동 승강대, 각 기술 지표는 모두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으며, 사용 시 전원만 연결하면 되고, 유압, 전기 시스템은 조정할 필요가 없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광신 자20미터 유압 승강설치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광신 자20미터 유압 승강설치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광신 자20미터 유압 승강설치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광신 자20미터 유압 승강설치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사칭하다.권하다소식
사칭하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