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유압 승강대 플랫폼정도경영

출시 시간:2024-03-28 20:33:29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146

핵심 팁:아버지., 이때 즉시 전원 스위치를 끄고 웅덩이 안에 고인 물을 깨끗이 청소해야 한다.아버지.스케줄 스위치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어야 합니다.각 부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

이때 즉시 전원 스위치를 끄고 웅덩이 안에 고인 물을 깨끗이 청소해야 한다.

아버지.스케줄 스위치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각 부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유지 보수는 엄격히 규정에 따라야 한다.

도 트 먼 드승강기는 작업 시 뒤집히지 않도록 튼튼하고 평평한 바닥에 놓아야 한다.“ 를 누릅니다.상승 ”또는 “하락 ”버튼,아버지.유압 승강대 승강, 작업대 승강 유지 보수 승강기 각 부품을 자주 검사해야 한다. 만약 작업대가 움직이지 않으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해야 한다.전동승강기의 작업압력이 지나치게 높거나 소리에 이상이 발견되면 즉시 전원을 끄고 검사하여 기계가 엄중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매월 정기적으로 샤프트 핀의 작업 상태를 검사하는데, 만약 샤프트 핀, 나사가 느슨하게 벗겨진 것을 발견하면, 반드시 샤프트 핀이 떨어져 사고를 초래하지 않도록 단단히 잠가야 한다.

승강기 가격이 너무 일찍 포장을 펼치기 전에 우리는 승강기 베어링을 설치하기 전에 포장을 미리 펼치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베어링이 너무 일찍 오염됩니다. 이런 오염은 베어링이 너무 일찍 손상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치를 설치할 때 장치 환경이 깨끗하다는 것을 보증합니다. 쇠부스러기가 먼지나 분진 등 물건을 베어링에 가져오지 마십시오. 작은 먼지라도장시간 내려가면 베어링 사이의 마찰에도 영향을 미쳐 승강기의 수명이 떨어진다.

전기 기계는 더운 환경에서 작업할 때 열을 방출하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아버지.유압 승강대 플랫폼정도경영



무거운 사람은 이 직위에서 전근시켜야 한다.회사 이래의 승강기 생산 경험에서 대부분의 승강기 고객들이 승강기 과부하 사용이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비록 승강기는 설계상 매우 큰 과적량을 가지고 있지만 이렇게 사용하면 가져오는 위험은 매우 크다. 오일 실린더가 지붕을 넘고 승강기 지지대가 변형되는 등 상해를 입기 쉽다.그러므로 다음과 같은 점을 총화해야 한다. 승강기를 유지보수하려면 반드시 전임의 근무훈련을 거친 승강기조작인원을 배치하고 규정을 어기고 조작하여 사용하는것을 엄금해야 한다.

용도: 가위식 고정식 승강 플랫폼은 생산 라인의 높이 차이 사이의 화물 운송, 재료 상하선, 공작물 조립 시 작업 높이 조절, 높은 곳에서 조립기에 재료를 보내고, 대형 설비 조립 시 부품 상승, 창고 저장 하역 장소와 지게차 등 운반 차량 부대에서 화물 신속 하역, 자동차 상승, 고정식 입체 주차 등 장소에 많이 사용된다.

유압 승강 사다리 하강 밸브를 내리고 분해하여 압축 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 넣은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

탁월 함 을 추구 하 다유압 승강 사다리 하강 밸브를 내리고 분해하여 압축 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 넣은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

조작봉 무거운 조작봉 기구는 결함 검사,아버지.승강대 유압, 조정, 불합격 부품 교체;밸브 세척하기;유압유 청결도 밸브 밸브 코어 조임 검사 (제조, 설치 문제, 정해진 사람이 기한 내에 진행하고 반월보, 월보 및 연간 유지보수로 나누며, 각종 유지보수 내용은 다르지만, 모두 해야 하며,아버지.고정 유압 승강대, 상세한 기록과 갑을


아버지.유압 승강대 플랫폼정도경영



중기 로 바구니 를 들어 올려 표준 절 위 에서 사용 하다

추천 컨설팅초보자가 이동 승강기를 조작할 때 어떤 설비의 마모 속도가 빠른지 주의해야 한다: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 설비 부품의 가공, 설치 요소로 인해 설비 표면이 거칠고 면적이 비교적 작으며 하중이 고르지 않은 상황에서 설비의 마모를 초래한다.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 설비는 운행 과정 중 부품 표면의 요철 부분이 서로 끼워 마찰하고, 금속 부스러기와 설비가 차 마찰을 진행하면 설비 부품 표면의 마모를 가속화한다.따라서 이동식 승강기 등 고공작업 플랫폼 설비의 마찰 기간 내에 부품의 마모가 발생하기 쉽고 마모 속도가 빠르다.

승강대는 전압을 너무 낮추지 않고 모터의 부하 작업 시 시동기 전위를 검사한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 의 전기기계는 회전하지 않고 전기기계와 회로전기기계를 거꾸로 돌려 임의로 상선중의 상을 변경한다.

안전벨트는 개월마다 검사를 해야 한다. 검사하중은 킬로그람이고 시험시간은 분이다. 시험후 안전벨트가 파렬되고 변형된 상황이 있는지 살펴보고 실험의 기록을 잘해야 한다. 불합격한 안전벨트에 대해서는 즉시 사용을 중지해야 한다.

아버지.이동식 승강기 고장 분석 이동식 승강기의 상승 또는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는다: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실린더 내설: 실린더 어셈블리를 확인하거나 교환합니다.밸브 조임 또는 내설: 밸브 어셈블리를 검사하거나 교환합니다.기름면이 너무 낮고, 기름 여과기가 막혔다: 기름을 충분히 넣고, 여과기를 세척한다.급유펌프는 결함이 있다: 펌프를 검사하거나 교환한다.

오일 실린더, 오일 실린더 크기,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가능한 한 오일 실린더 크기를 줄입니다.실린더 크기가 작을수록 상승 속도가 빨라진다.

유압 승강 플랫폼 지지대 생산 사이즈가 일치하지 않아 승강 플랫폼 설비 자체의 품질 결함에 속하므로 생산 업체가 교체할 것을 건의하는데 이런 상황이 나타날 확률은 비교적 낮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아버지.유압 승강대 플랫폼정도경영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아버지.유압 승강대 플랫폼정도경영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아버지.유압 승강대 플랫폼정도경영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아버지.유압 승강대 플랫폼정도경영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사칭하다.권하다소식
사칭하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