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 레 고유압 고정 승강대작동 중 주의해야 할 세부 사항

출시 시간:2024-03-28 17:50:37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339

핵심 팁:슬 레 고,승강기는 물이 들어오면 전기 기계가 타는 현상이 나타나는데, 이때 즉시 전원 스위치를 끄고 웅덩이 안에 고인 물을 깨끗이 청소해야 한다.전기 기계가 돌아가지 않는다: 전기 기계가 고장나서 생산 업체가 처리한다.오랫동

승강기는 물이 들어오면 전기 기계가 타는 현상이 나타나는데, 이때 즉시 전원 스위치를 끄고 웅덩이 안에 고인 물을 깨끗이 청소해야 한다.

전기 기계가 돌아가지 않는다: 전기 기계가 고장나서 생산 업체가 처리한다.오랫동안 포크식 승강기를 경영해 온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슬 레 고승강기 공장은 전기 기계와 승강기를 연결하기 전에, 먼저 전기 기계 축 키 슬롯과 팽팽한 볼트를 수직으로 하세요.힘을 균일하게 받으려면 먼저 임의의 대각 위치에 있는 장착 볼트를 회전시키되 조이지 말고 다른 두 대각 위치에 있는 장착 볼트를 회전시킨 후 네 개의 장착 볼트를 조입니다.그런 다음 조임 볼트를 조입니다.모든 팽팽한 볼트는 모멘트 렌치가 표시된 고정 모멘트 데이터에 따라 승강기를 고정하고 검사해야 하며, 승강 플랫폼은 널리 사용되는 고공 작업 전용 설비이다.그것의 포크식 기계 배치는 승강기가 올라간 후에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하고, 광범위한 작업 범위와 비교적 높은 적재 재능을 가지게 하며, 고공 작업 규모를 점점 더 크게 하고, 여러 사람이 한 번 작업하는 것을 지지한다.고공 작업 시 전력 및 보안 강화

유압승강플랫폼이 보편적으로 응용됨에 따라 유압승강플랫폼업종이 신속히 궐기하고 생산업체도 가지각색이고 여러가지가 다 있기에 좋은 공급업체를 선택하는것은 매우 중요하며 설비안전,슬 레 고더블 커팅 액체 압력 승강대, 가격실속, 장기적인 협력, 호혜상생을 확보하는것이다.공급업체를 잘못 선택하면 후기에 각양각색의 판매 후 고민을 가지고 쉴 틈이 없다.최근 많은 네티즌들이 실린더가 매우 울리는 문제를 반영하는 것을 보았는데, 편집장은 오늘 간단하게 모두에게 지식을 보급합시다.

귀인 시승강기를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주유해야 한다: 승강기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적재량이 비교적 크기 때문에 각 부재 간의 마찰도 비교적 크다. 특히 승강기 체인과 승강기 샤프트는 매번 사용하기 전에 적당량의 주유를 추가하여 운행 작업의 시간이 유연하고 끊기지 않도록 보장해야 한다.만약 승강기가 운행 중이라면, 일단 & ldquo;찍찍찍찍 & rdquo;의 마찰음은 기본적으로 승강기에 기름이 부족하여 즉시 작업을 중지하고 원인을 찾아야 하며 강제로 작업해서는 안되며 예견할수 없는 우환을 초래하기 쉽다고 단정할수 있다.점 총결: 승강기를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주유해야 하며 허용해서는 안된다.

유압 등차교의 개념 등차교 동력 시스템, 큰 오일 실린더는 전체 설비의 사판을 상승시키고, 큰 높이로 상승할 때, 작은 오일 실린더는 작업을 시작하고, 활혈설판을 내밀며, 설비 판재는 모두 양질의 고도 무늬 강판 및 형재를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용접되며, 사용 수명이 길다.

승강기가 겨울에 어떻게 정비해야 하는지도 가장 중요한 원인이다. 많은 다른 업계의 직원들은 유압 승강기 유압유도 여름과 겨울로 나누어 다른 종류를 사용한다는 것을 모른다. 왕왕 저온에서 여름에 사용하는 유압유는 변하고 심지어 얼어붙는다.겨울철 저온에 들어선후 반드시 겨울철에 방동제가 함유된 액압유를 사용하는것을 기억해야 한다. 이런 기름은 저온에서 작업하기에 적합하다.


슬 레 고유압 고정 승강대작동 중 주의해야 할 세부 사항



외용시공승강기의 진입도로를 순조롭게 유지하고 설비공간을 충분히 주차할수 있다.기중기로 보조 설치를 해야 할 때는 현장 환경이 기중기의 작업 조건에 부합하는지 등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유압 펌프장: 국산 승강 플랫폼 전용 펌프장, 이탈리아 수입 펌프장 밖은 보호 장치: 오르간 m식 그물 모양식,슬 레 고유압식 승강대, 철판 밀봉식.

모터 고정 나사가 느슨하다: 모터 선풍기가 돌아가는 것 자체에서 소리가 난다. 만약 고정 모터의 나사가 느슨해지고 그 자체의 진동이 더해지면 모터는 다른 부품 방식과 충돌하기 때문에 소리를 낸다;각 핀샤프트의 관절이 마르고 기름이 부족하며 철재와 철재 사이의 딱딱한 마찰은 부품을 손상시킬 뿐만 아니라 이상한 소리를 내기 때문에 편집장은 여전히 다시 한 번 강조하여 제때에 보양하고 자주 주유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에 상승하지 않는 상황이 나타나면 유압 오일에 공기가 있어 배기구를 열고 기체를 띤 후 다시 조이면 된다;유압유 응고: 유압유를 교체하면 된다;기름 누출: 각 오일 파이프 인터페이스에서 기름이 누출되었는지 확인하고, 만약 기름이 누출되면 즉시 교체한다;모터 역회전: 연결 오류 여부를 확인합니다.(전기를 모르는, 적시 유압 승강 플랫폼의 생산 업체)

신상 품운송 승강 플랫폼에서 고려해야 할 문제이지만 승강기의 사용에서 일부 비교적 큰 장소는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자신의 수요에 맞는 승강 플랫폼을 구매한다. 이것은 부피가 너무 큰 이 설비가 운송에 난관이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많은 사용자들이 공장과 비교적 걱정하는 문제이다. 설비의 체형이 크고 면적도 넓기 때문에 운반하기 불편하고 이동이 매우 어렵다.그럼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오늘 편집장은 여러분에게 대형 승강 플랫폼이 어떻게 운송의 어려움을 해결하는지 상세하게 소개하겠습니다.

실외 승강기, 공장 건물 승강 엘리베이터는 일종의 중승강 기계 설비로, 실외 승강기는 건축물의 층고간 화물 운송에 사용되며, 과부하 보호 장치를 설치하고, 각 층과 승강대 작업대에는 모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다.

중기 로 바구니 를 들어 올려 표준 절 위 에서 사용 하다


슬 레 고유압 고정 승강대작동 중 주의해야 할 세부 사항



여러분도 지금 알다싶이 승강기, 승강플랫폼은 최근 몇년간 사람들의 광범한 사용을 받아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부딪친 난제를 쉽게 해결했다.고공 작업은 고위험 직업에 속하기 때문에 반드시 보조 도구의 협조를 빌어 일정한 작업을 완성해야 하기 때문에 승강기의 사용은 의심할 여지 없이 국내 기계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또 큰 발전을 이루었다.

생산 하 다.유압 등차교의 개념 등차교 동력 시스템, 큰 오일 실린더는 전체 설비의 사판을 상승시키고, 작은 오일 실린더는 작업을 시작하고,슬 레 고소형 유압 승강평, 활혈설판을 내밀며, 사용 수명이 길다.

이 시리즈 제품의 적재량은 .~.톤으로 나뉘며,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주문할 수도 있으며, 적재량은 톤에 달한다.

현재 많은 곳에서 고공 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고공 작업 플랫폼이 필요한데, 이동 승강기가 그 중 하나이다.고공 작업은 여전히 안전에 주의해야 하며, 어떻게 이동 승강기의 안정과 안전을 보장할 것인가는 줄곧 사람들의 연구의 중점이다.

슬 레 고다르면 오일 실린더 소리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재질이 너무 단단한 밀봉부품과 실린더 통벽이 끊임없이 마찰하면 소리가 매우 울리는 상황을 초래할 수 있다. 또한 장기간 마모되면 오일 실린더를 긁어 기름이 새게 될 수 있다. 따라서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 공장에서 어떤 브랜드와 어떤 재질의 밀봉부품을 사용하는지 주의해서 물어봐야 한다.기계마찰의 일부 상황도 상기 세가지 상황이 모두 정상적이고 여전히 소리가 나는 상황을 배제하지 않는다. 만약 조사해보니 확실히 아무런 문제가 없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단지 기계부품간의 마찰문제이다. 몇번 더 운행하면 소리는 자연히 소실될것이다.

지금의 층은 모두 매우 높기 때문에 층에서 올라가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며 물건을 가지고 있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그래서 사람들은 자신이 가고 싶은 층에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승강기를 발명했다.그러나 비가 오면 매우 번거로워 승강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데 영향을 줄 수 있다.그렇다면 승강기에 물이 들어간 후에는 어떻게 정확하게 처리해야 합니까?

승강플랫폼의 압력에 어떤 승강플랫폼의 이동 문제가 있는지는 우리가 현재 관심을 가지는 문제이다. 우리의 사용 장소가 정해지지 않고 대부분이 날품팔이이기 때문에 더 좋은 고객의 사랑을 위해 우리는 이동성이 좋은 승강플랫폼을 계속 연구하고 있다. 이렇게 서로 다른 장소에서 사용하는 것을 만족시킨다. 그러나 일부 대형 물류회사나 일부 기업 가공공장 등에 대해 우리는 고정식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에 익숙하다.그는 적재량이 매우 크고 안정적이며 매우 강하여 많은 고객의 사용을 만족시킬 수 있으며, 이는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승강 플랫폼의 사용이기도 하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슬 레 고유압 고정 승강대작동 중 주의해야 할 세부 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슬 레 고유압 고정 승강대작동 중 주의해야 할 세부 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슬 레 고유압 고정 승강대작동 중 주의해야 할 세부 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슬 레 고유압 고정 승강대작동 중 주의해야 할 세부 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사칭하다.권하다소식
사칭하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