랴오닝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광택

출시 시간:2024-03-30 16:29:28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526

핵심 팁:랴오닝,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반드시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기름 보관 제도를 마련하다.창고에 들어가는 유료에 대해서는 번호에 따라 전용으로 저장하고 보관해야 하며 함부로 방류하는것을 엄금해야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반드시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

기름 보관 제도를 마련하다.창고에 들어가는 유료에 대해서는 번호에 따라 전용으로 저장하고 보관해야 하며 함부로 방류하는것을 엄금해야 하며 동시에 로천에 놓아 일광욕과 비를 맞지 말아야 하며 더우기는 화원에 접근하지 말아야 한다.

랴오닝또한 매월의 보양 외에 연말의 보양도 매우 중요하다.년말에 기계에 대해 액압과 도관련결부위를 진행하고 기존의 파손에 따라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또 흡유여과기를 세척한 뒤 제자리에 따라 연료탱크에 다시 넣고 연료탱크도 새 기름으로 갈아야 한다.승강플랫폼의 정비에 주의를 돌려야만 승강플랫폼이 사람들을 위해 더욱 잘 봉사할수 있다.유압유는 승강기의 작업매체로서 시스템, 에네르기전달, 방부, 녹방지, 냉각 등 작용을 하는데 유압유의 품질의 우열은 승강플랫폼의 유압시스템의 작업신뢰성과 사용수명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된다.여기서 나는 몇 가지 방면에서 저질 액압유가 승강기에 미치는 영향을 논술할 것이다.

화물 사다리대 부하가 작동하지 않을 때에야 유압 시스템의 압력을 검사해야 하며, 만약 압력이 정상 범위보다 낮으면 오버플로우 밸브 설정치를 조정할 수 있다.

포 두 에 바설비 가동 상황을 검사하고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

예를 들어, 전동 부분은 충분한 기름이 있어야 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은 반드시 자주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하며, 기계의 볼트, 예를 들면 회전천차 부분, 샤프트 연결 볼트는 진행해야 한다

중량을 띤 시공 승강기에 관하여 중량 가이드 바퀴의 조정과 고정 상황을 살펴보아라. 와이어 로프의 균형 설비, 천륜과 중량 와이어 로프 받침대를 살펴보아라.


랴오닝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광택



우선 정기적인 유지보수를 유지해야 한다. 승강사다리 페인트는 일정한 시간마다 자동적으로 공기중의 산소와 산화반응을 일으켜 로화현상을 초래하게 된다. 승강설비를 사용할 때 저장에 주의를 돌려야 한다. 될수록 실외에 있지 말아야 한다. 여름철이나 비가 오는 날에 실외에 놓아 햇볕을 쬐거나 비를 맞는 것을 엄금한다.

비, 눈, 천둥, 전기, 바람과 같은 나쁜 날씨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 le;급.

승강 플랫폼 용접 절단 설비는 양호한 격리 보호 장치가 있어야 하며, 독립된 전기 상자를 설치해야 한다.

우선 으로 봉사 하 다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는 인민공화국 기계 업계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 JB/TJB/T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 자전거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환경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속도는 -m/min이어야 하며,랴오닝레일식 수직 승강 플랫폼, 하강속도는 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방식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어야 한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승강 플랫폼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일부 고장이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고장에 대해 어떻게 해결해야 합니까?

매 분기 보양: 매월 보는 항목을 봅니다.

조정은 승강플랫폼을 설치한후 모두 조정해야 한다. 필경 단번에 승강플랫폼을 잘 설치할수 있는 사람은 없다.그래서 설치 후에 조정이 필요합니다.이렇게 되면 설치된 승강 플랫폼이 품질과 효과를 보장할 수 있다.이러한 조정은 주로 기어 간의 거리를 조정하는 것입니다.또는 기어의 지름 측면을 봅니다.이것들은 모두 조정의 관건이다. 현재 과학기술이 신속히 발전함에 따라 승강대는 우리 생활에서의 종류도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흔히 볼수 있는것이 바로 알루미니움합금승강대이다. 그렇다면 알루미니움합금승강대는 모두 어떤 원리가 있는가?다음으로 우리 편집장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랴오닝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광택



승강 플랫폼의 유형입니다.

견적서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밸런스밸브를 설치하여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

사용 전의 준비 작업: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확한 사용 절차와 정확한 사용 절차를 숙지하는 것은 한 대의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상적인 작업과 사용 수명을 연장하는 근본적인 조건이다. 이해하는 경로는 주로 두 가지 부분이 있다: 첫째,랴오닝전자동 절단식 승강 플랫폼, 사용자는 자세히 읽어야 한다;둘째, 설비 설치 디버깅이 완료된 후 상응하는 사용 교육, 시랑문업은 전문적인 설치 기술 엔지니어를 고객에게 배치하여 유압 승강 플랫폼을 설치하고, 설치가 완료된 후, 인솔기술자가 관련 사용 인원에 대해 유압 승강 플랫폼의 조작 절차와 연구 개발 서비스를 일체화한 특수 제품 제조 기업.장기 전문 승강기 업체.

조롱문과 울타리문의 련쇄설비,랴오닝레일식 레일식 승강 플랫폼, 상하려정 등 각 안전유지보수스위치를 살펴보아야 한다.

랴오닝화물 사다리는 적재력이 더욱 강하다.오늘날 유압 승강기 플랫폼은 더 이상 특수 설비가 아니다. 그것은 단지 일반적인 도구로서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다. 비록 도구라고 하지만, 우리도 그것을 유지하고 정비해야 한다.

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톱니바퀴 펌프가 파손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다;유압유 부족;회로 차단;필터 차단;지지 밸브 또는 전환 밸브 동작이 작동하지 않음;전자석 코일의 입력 전압 부족;전자석 코일이 타버리기;밸브심이 끼어 죽다.이것은 모두 승강 플랫폼 작업대의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 요소이다. 그렇다면 해결 방법은 밀봉 코일 교체, 기어 펌프 교체, 유압 오일 충전, 전기 시스템 점검, 교체 또는 세척, 점검 또는 교체이다.

페인트는 엘리베이터에 있어서 흔히 볼 수 있는 외부 보호층이자 매우 중요한 보호층이다. 페인트는 내부 강재가 녹슬거나 부식되는 상황을 방지할 수 있다. 현실은 페인트가 벗겨지거나 노화되기 쉽다. 우리는 일정한 조치를 취하여 예방 수단을 취해야 한다. 다음은 편집장이 여러분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한다:.고가의 각종 규격 승강기 공장은 폐품상, 공업회사, 기업, 전력부문이 회사에 와서 참관하고 상담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랴오닝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광택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랴오닝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광택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랴오닝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광택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랴오닝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광택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사칭하다.권하다소식
사칭하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