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트 먼 드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 플랫폼완전한 다양성

출시 시간:2024-03-29 16:51:24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626

핵심 팁:도 트 먼 드,승강 플랫폼에 작업대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다: 과부하;제외는 하중을 줄이는 것이다.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았습니다.배제는 회전 오일 밸브입니다.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끊겨 리턴 실패;배제는 점검, 세

승강 플랫폼에 작업대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다: 과부하;제외는 하중을 줄이는 것이다.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았습니다.배제는 회전 오일 밸브입니다.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끊겨 리턴 실패;배제는 점검, 세척, 반드시 정기적으로 재고 유분에 대해 샘플링 화학 검사를 진행해야 한다.화학검사를 거쳐 불합격이 발견된 석유제품은 제때에 처리해야 하며 관련 기술부문의 동의를 거치지 않고 사용해서는 안된다.

리프트 한 대의 수명은 제한되어 있다. 사용 시간이 길거나 설치가 부적절한 등 요소는 일련의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좌우 흔들림, 좌우 흔들림이라는 문제가 발생할 때 유압 리프트는 가능한 한 사용을 중지하고 전문가에게 유지보수와 검사를 진행하라고 통지해야 한다. 만약 계속 사용한다면 연속 끊기는 부분이 갑자기 떨어지거나 기타 위험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많은 오래된 공장 건물을 관찰한 적이 있는데 사용한 유압 리프트 사다리는 이미 년이 넘었는데, 매우 낡았지만 여전히 사용하고 있고,도 트 먼 드이동식 등차교 10톤,도 트 먼 드이동식 등차교 이동식 등차교, 좌우가 흔들리고 소음이 이미 매우 크다. 이런 것은 반드시 그냥 사용할 수 없다. 반드시 새로운 리프트 사다리를 교체하는 것을 중단해야 한다.

장시간 특수한 작업 환경에 처해 있는 승강 사다리에 대해서는 정기적으로 외부 페인트를 새로 고쳐야 한다. 페인트가 이미 장시간 벗겨졌거나 내부 강재가 녹슨 현상에 대해서는 먼저 설비의 녹 제거 작업을 해야 한다. 그러나 새로운 페인트를 칠하고 녹을 제거하지 않고 페인트를 칠하는 것을 엄금한다. 이런 방법은 설비의 노화를 가속화하고 설비의 수명을 줄일 뿐이다.


도 트 먼 드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 플랫폼완전한 다양성



승강 플랫폼 기름 누출: 이음매가 느슨하다;밀봉 코일이 손상되다.배제는 단단한 기름 유출 부위의 이음매와 포크 교체입니다.

고정 가위식 승강 플랫폼은 건축물 층고간 화물 운송에 사용되는 전용 유압 승강대로, 주로 각종 작업 층간 화물 상하 운송, 입체 차고와 차고 층고간 자동차 리프트 등으로 사용된다.고정 포크식 승강 플랫폼은 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안정적이며 설치와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 엘리베이터를 대체하는 이상적인 화물 수송 설비이다.

승강 플랫폼 기름 누출: 이음매가 느슨하다;밀봉 코일이 손상되다.배제는 단단한 기름 유출 부위의 이음매와 포크 교체입니다.

신용 과 신용 과 이익.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 찾기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 찾기 유압 펌프 유압 고장 유압 시스템 분석 고장 제거 시 주로 & ldquo;두 마리 잡기 ”——즉 동력원(오일펌프)과 실행부품(실린더, 모터)을 잡고 그 다음에 “중간까지 ”, 실린더, 모터 자체에서 발생했는지 분석해야 한다.ldquo;중간 & rdquo;이때 고장이 연결된 도로에서 유압 부품이 발생했는지 분석하는 것 외에 시스템 종일을 파악하는 데 특히 주의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에 작업대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다: 과부하;제외는 하중을 줄이는 것이다.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았습니다.배제는 회전 오일 밸브입니다.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끊겨 리턴 실패;배제는 점검, 세척, 청결 유압유 교체입니다.

마모 속도가 빠르고 새로운 기계 부품의 가공, 조립과 조정 등 요소의 영향으로 마찰 표면이 거칠고 배합면 면적이 작으며 표면의 압력 받는 상황이 고르지 않다.기계가 운행하는 과정에 부품표면의 요철부분은 서로 접합하여 마찰하고 닳아서 떨어진 금속부스러기는 또 연마재로서 계속 마찰에 참여하여 부품배합표면의 마모를 더욱 가속화시켰다.따라서 마찰 기간 동안 부품 (특히 표면에 배합) 의 마모가 발생하기 쉬우며 마모 속도가 빠르다.이때 과부하로 작업하면 부품이 손상되어 초기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도 트 먼 드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 플랫폼완전한 다양성



승강무대의 오일 파이프에 항상 무슨 문제가 발생하는지 과학기술의 발전에 따라 승강무대는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고공 작업 도구이다. 다음은 승강무대에서 오일 파이프의 흔한 고장을 소개한다.전문 프로젝트는: 승강기 공장 등 관련 업무, 이 업무를 희망하는 상인들이 요청합니다.

더 많이 확인 하 세 요모든 장치, 스위치 및 비례 손잡이가 양호한지, 움직임 및 작동 속도가 안정적인지 확인합니다.케이블의 손상 유무,도 트 먼 드자전거 가위질 승강 플랫폼, 특히 짜임, 균열, 마모 등이 있는지 검사한다.검사대에 당김이 있는지, 크롬도금층이 벗겨졌는지, 이음매에서 기름이 새지 않았는지, 오일 실린더 경첩 연결부의 운송 상황을 검사한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승강기 공장을 포함한다.

설치 방식: 기초 구덩이 없는 설치 (C 콘크리트 수평 지면에 직접 고정, 콘크리트 두께가 적지 않다

우선 우리는 품질 인증을 거친 합격된 고공 승강 플랫폼 작업차 제품을 선택해야 하며, 또한 제품 유지보수가 적시에 이루어져 양호한 작업 상태에 처해 있다는 이 안전의 보증을 해야 한다.일곱 번 우리가 주의해서 사용해야 할 환경.지면이 튼튼한지는 고공작업차에 영향을 주는 중요한 요소로서 당지면이 지지대를 지탱하기에 부족할 경우 반드시 지지대에 지지물을 깔아 지지면적을 증가시켜 지면에 대한 압력을 줄여야 한다.강한 바람은 유압 플랫폼 구조를 과부하시킬 수 있으므로 규정을 초과하면 즉시 작업을 중단해야 한다.

도 트 먼 드우리 생활에서 고공작업 플랫폼은 매우 중요한 공업 역할을 가지고 있다. 고공작업 플랫폼의 사용을 더욱 잘 보장하기 위해서는 우리가 정기적으로 그것을 정비해야 한다. 그렇다면 다음으로 우리는 당신에게 어떻게 고공작업 플랫폼을 정비하는지 간단하게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마운트 또는 장치 고장.각종 승강기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요청합니다!

승강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도 트 먼 드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 플랫폼완전한 다양성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도 트 먼 드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 플랫폼완전한 다양성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도 트 먼 드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 플랫폼완전한 다양성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도 트 먼 드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 플랫폼완전한 다양성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사칭하다.권하다소식
사칭하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