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란 시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최근 몇 년 동안의 현재 상태

출시 시간:2024-03-29 10:44:36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286

핵심 팁:델 란 시,승강기에 작은 고장이 생긴 것은 무섭지 않다. 무서운 것은 고장이 난 것을 알면서도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모른다는 것이다. 오늘 소편은 여기서 모두를 도와 어떻게 고장을 제거할 것인가:.우리 생활에서 고공작업 플랫폼

승강기에 작은 고장이 생긴 것은 무섭지 않다. 무서운 것은 고장이 난 것을 알면서도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모른다는 것이다. 오늘 소편은 여기서 모두를 도와 어떻게 고장을 제거할 것인가:.

우리 생활에서 고공작업 플랫폼은 매우 중요한 공업 역할을 가지고 있다. 고공작업 플랫폼의 사용을 더욱 잘 보장하기 위해서는 우리가 정기적으로 그것을 정비해야 한다. 그렇다면 다음으로 우리는 당신에게 어떻게 고공작업 플랫폼을 정비하는지 간단하게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델 란 시장애인 승강 플랫폼 ——<--장애인 유압 승강 플랫폼 안내-->장애인 유압 승강기는 구조가 치밀하고 조작이 간단하며 정비가 편리하다. 휠체어 비스듬히 걸기 플랫폼은 장애인이 공공장소에서 계단을 오르내리는 문제를 더욱 완벽하게 해결했다. 큰 장점은 기존의 토목 건설을 바꾸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비탈길과 승강 엘리베이터를 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장소의 요구에 적용된다. 계단이 좁은 곳은 MM 이상이어야 벽이나 계단 손잡이에 설치할 수 있다. 조작이 편리하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다. 적재량: 주행 속도: .M/S는 임의로 구부릴 수 있다.우리의 제품은 조화로운 사회, 조화로운 지역사회를 건설하는데 더욱 빛을 발할 것이다.

용접 절단 설비의 케이스, 전기 상자의 케이스 등은 보호 연결 장치를 설치해야 한다.

무 반 다 카매주 보수: 조작에 따라 명확하게 밝히고, 전기 시스템을 소규모로 수리한다.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수리한 후에, 우리는 유압 승강기 기계 설비의 유지보수와 정비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 기구의 제동기는 자주 검사하고 제동 기와와 제동 바퀴의 간격을 조정하여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체인, 외접합 톱니바퀴 등 각 부분의 및 유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각 체인의 분리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


델 란 시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최근 몇 년 동안의 현재 상태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렇다면 다음으로 승강대를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무대는 어떻게 유지보수해야 하는가 승강무대는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때 유지보수에 주의를 돌려 그의 수명을 연장해야 한다.다음 제남 대성액압기계는 여러분들에게 몇가지 유지보수와 정비에 주의해야 할 문제를 소개하겠습니다. 각 기구의 제동기는 늘 제동기와와 제동륜의 간극을 검사하고 조정하여 신축성과 믿음성을 보장해야 합니다.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각 부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전문 승강기 공장 등 각종 제품의 종류가 완비되어 있고, 국내외에서 잘 팔리고, 설비, 사용 수명이 길다!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주자, 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유압 승강 플랫폼에서 기름이 새는 문제는 승강 플랫폼을 사용하는 고객이 자주 부딪치는 문제이다.


델 란 시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최근 몇 년 동안의 현재 상태



플러그로 웜 감속기의 웜 바퀴 마모 상황을 살펴보고, 구체적으로 설명서를 참조할 것을 요청한다.

업 종 관리유압 연료 탱크에 오일 흡입 필터와 압력 오일 필터를 설치하는 필터를 세척 또는 교체하는 필터는 주요 부품의 균열 또는 손상 여부를 검사합니다.작업 플랫폼과 그 지지대, 회전대와 회전 지지대, 회전 지지대와 보조 선반, 주 보조 선반 등의 연결 볼트가 느슨하거나 손상되었는지, 균형 레버 연결이 신뢰할 수 있는지, 모든 샤프트 핀이 단단한 상황과 손상이 있는지 검사한다.

정기적으로 엘리베이터 유압 오일을 검사하고 교체한다. 유압 오일은 사용 과정에서 오염물의 침입은 유압 시스템에 나쁜 영향을 끼칠 수 있다. 유압 오일 오염을 효과적으로 하려면 반드시 정기적으로 각 밀봉처, 접선처에 대해 검사 처리를 하고 유압 시스템의 유압 오일에 대해 검사 분석을 하며 정기적으로 유압 오일을 교체해야 한다.유압유를 교체할 때 반드시 낡은 유압유를 깨끗이 놓아야 하며 전반 유압시스템은 반드시 먼저 청결한후 다시 새로운 유압유를 넣어야 한다.저온 환경이 강재에 미치는 영향은 저온에서 주로 힘을 받는 부품의 재료는 강도의 요구를 만족시켜야 할 뿐만 아니라 충격의 강인성의 요구도 만족시켜야 한다.저온은 힘받이부재의 용접구조형식이 용접열응력, 응력집중 등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승강기는 저온에서 적합한 구조형식을 선택해야 한다.

누출 현상이 발생하면 기계 부품의 느슨함, 진동과 기계가 열의 영향을 받아 기계의 밀봉면 및 피팅 등에 누출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일부 주조, 가공 등의 결함은 조립 조정 시 발견하기 어렵지만, 작업 과정 중의 진동, 충격 작용으로 인해 이러한 결함은 누출(침출)유(물)로 나타난다.따라서 마찰기에는 누수 현상이 나타나기 쉽다.불량 새로 조립한 부품의 배합간극이 비교적 작고 조립 등 원인으로 배합간극의 균일성을 보장하기 어려우며 기름 (지) 은 마찰표면에 균일한 기름막을 형성하여 마모를 막기가 쉽지 않다.따라서 효능을 떨어뜨려 부품의 초기 이상 마모를 초래한다.심하면 정밀하게 배합된 마찰 표면이 긁히거나 교합 현상을 일으켜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델 란 시마운트 또는 장치 고장.각종 승강기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요청합니다!

회전기구를 설치, 해체 및 조정할 때, 회전기구 감속기의 중심선이 톱니바퀴 중심선과 평행하도록 주의해야 하며,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은 각 상자,델 란 시하역 이동식 등차교 가격,델 란 시스스로 팔을 꺾는 승강 플랫폼, 배전함 등이 항상 청결을 유지하기에 적합해야 하며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해야 한다.전동기에 과열 현상이 생기면 즉시 주차하고, 고장을 제거한 후에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유압 화물 사다리가 우리 생산에서 응용되는 것은 이미 매우 보편적이며, 또한 우리 생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특히 화물의 고공 조작이 있다.

승강기를 사용하는 동시에 반드시 먼저 다리를 열어야 하며 다리를 열지 않으면 상승, 승강 플랫폼을 엄금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델 란 시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최근 몇 년 동안의 현재 상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델 란 시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최근 몇 년 동안의 현재 상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델 란 시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최근 몇 년 동안의 현재 상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델 란 시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최근 몇 년 동안의 현재 상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사칭하다.권하다소식
사칭하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