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왈 러견인식 유압 승강 플랫폼고장 분석

출시 시간:2024-03-28 11:49:33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242

핵심 팁:자 왈 러,자 왈 러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 플랫폼,다시 한번 만약 레일식 승강 사다리 작업 과정 중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 로프의 진동 발생 빈도, 흡착 능력이 비교적 높은 기름을 선택한 후,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 로

자 왈 러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 플랫폼,

다시 한번 만약 레일식 승강 사다리 작업 과정 중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 로프의 진동 발생 빈도, 흡착 능력이 비교적 높은 기름을 선택한 후,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 로프의 경우 사용 온도가 & deg이다;좌우의 기름은 그것을 흠뻑 적신 후 다시 많이 제거한다

승강 플랫폼의 작업 환경.

자 왈 러시효 처리 시 장치는 진동 시효 곡선을 온라인으로 인쇄합니다.곡선에 근거하여 알 수 있듯이 a-t 곡선의 앞부분은 상승형이고 진동 처리를 거친 후 부재 내의 저항이 감소하기 때문에 진폭이 점차 상승한다는 것을 설명한다.그후 진폭의 변화는 기본적으로 안정상태에 처해있는데 이는 부재내부분자의 구조가 안정되여 곡선관측조의 판단기준에 부합되였음을 말해주며 이로부터 공작물이 이미 효과를 거두었음을 판정할수 있다.전동승강플랫폼 사용주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사용단위는 전문인원을 배치하여 승강플랫폼을 조작하고 자기 단위의 상황에 대해 승강플랫폼 사용세부사항과 안전주의사항을 제정하고 뚜렷한 위치에 걸어야 한다.전동승강플랫폼에서 근무할 때 반드시 전문운전사, 조작인원을 배치하고 전문훈련을 거쳐 합격하고 자격증을 소지하고 근무해야 한다. 업무의 실제상황에 근거하여 상술한 인원은 서로 겸임할수 있지만 겸임하는 인원은 반드시 겸임하는 업무의 근무증을 구비하고 주관지도자의 비준을 거치며 동시에 상응한 직책을 부담해야 한다.시공이 끝난후 경기장에서 승강플랫폼을 이동해야 하며 전문운전사가 승강플랫폼차를 조작해야 한다.zy 운전자는 매일 일하기 전에 먼저 플랫폼의 전기 시스템, 유압 시스템과 기계 시스템이 정상인지 진지하게 검사하고, 승강 플랫폼 차의 작업 범위를 검사하며, 승강 플랫폼 차의 회전 및 보행을 방해하는 장애물을 제거해야 한다.또한 플랫폼을 위아래로 수차례 비워 고장과 비정상적인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고, 플랫폼 테이블 정층소의 정확도에 뚜렷하고 비정상적인 차이가 있는지 주의해야 한다.전문적으로 다운그레이드 공장의 품질 보장을 향상시킵니다. 우대 활동이 진행 중이니, 신구 고객이 와서 문의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승강대, 승차교 이동식 승강기 등의 지식을 더욱 눌러 제남 구항에 있다.사회 각계 동인들이 공장에 와서 참관하고 고찰하며 합작하여 상담하고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리프트 엘리베이터는 평소에 다음과 같은 유지보수를 해야 한다: 평상시 유지보수: 평상시 유지보수는 설비 조작 운전사 또는 운용단위 전임자가 담당해야 하며, 설비 유지보수단위는 평상시 유지보수 내용에 대해 감독과 조회의 책임이 있다. 평상시 유지보수의 주요 내용은 & amp로 귀납한다;quot;십자 조작법 & amp;quot;:청결, 단단함, 매끄러움, 조정, 방부. 매일 근무 전, 순시 설비의 각 부분,자 왈 러포크식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 각 부위가 정상인지 규칙에 따라 기름을 넣고 매끄러운지, 기계가 돌아가는 소리가 정상인지 주의하고, 청결 작업과 작업을 잘 하여 설비의 외관이 깨끗하고 정상적으로 돌아가는 목적에 도달하고, 평상시 보수 기록과 납부 기록은 고정 표를 만들어 관리해야 한다.

달 로 아전기의 준비는 승강 플랫폼을 설치하는 전기에 반드시 시공의 전문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해야 한다. 또한 설치하는 인원에 대해서도 기술적인 검측을 해야 한다. 설치의 기초 수준과 각 항목이 사용의 요구에 부합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또한 시공 승강 플랫폼의 도로가 원활하고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한다. 이런 것들은 모두 전기에 반드시 필요한 준비 작업이다.

울타리 바구니는 바구니를 설치할 때 표면을 깨끗이 청소하고 발볼트를 잘 설치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마찰이 줄어들고 발볼트가 있는 곳에도 부동한 두께의 강판을 깔아놓을수 있다. 이렇게 하면 수직도를 조절할수 있다. 이어서 완충용수철을 설치할수 있다. 이는 필수적이다. 필경 완충은 안전성을 보장할수 있다.

버저, 급정지 버튼, 여정 스위치, 센서 등 동작이 정상적이고 신호가 정확한지 각 안전장치를 점검한다.


자 왈 러견인식 유압 승강 플랫폼고장 분석



시간 작업 유지 보수 유압 오일 교체, 유압 오일 선택 마모 방지 유압 오일 L-HM 와이어 로프 유지 보수 유지 보수 정상적인 사용 상황에서 매 근무일 가능한 한 가시 부위를 검사해야 한다. 매월 최소 두 번, 먼저 기름때를 제거하고 세척한 다음 & deg를 사용한다;이상의 기름은 와이어 로프에 묻혀 기름이 로프 심지에 스며들게 한다.와이어를 분해하거나 교체한 후 다시 사용하기 전에 와이어를 검사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줄의 지름이 작아지거나 변형되거나 마모되거나 녹이 슬어 부식되는 등의 손상이 있으면 즉시 교체하여 위험한 승강대가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중에 있고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럼 다음으로 승강대가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플랫폼은 작업할 때 우선 나선형으로 다리를 받쳐야 하며 지평면에서 사용하지 말고 가파른 비탈에서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승강 플랫폼의 작업 환경.

설치 조건적재중량이 규정된 요구에 도달했는지는 아직 일정한 여유량이 있는데 이런 화물사다리는 적재력이 더욱 강하다.고공 작업 플랫폼은 우리로 하여금 고공 작업을 실행할 때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기계 설비를 가지게 한다. 그러나 많은 경우에 우리는 많은 사용자들이 고공 작업 플랫폼을 정확하게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한다. 그러면 다음에 우리가 당신에게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조작하지 않거나 장애물을 제거하지 않은 사람은 비계, 팔뚝, 밧줄과 함께 매달린 물건을 오르내릴 수 없다.

고공작업차, 고공작업현장의 모든 구멍은 반드시 튼튼한 덮개, 울타리 또는 안전망을 강화해야 한다.


자 왈 러견인식 유압 승강 플랫폼고장 분석



설비의 주요 부품이 어떤 재질을 사용하는지, 규격이 합격되는지, 자신의 수요를 만족시키는지 본다.안전장치 완비 여부 등.

원 가 를 변동 하 다.승강 엘리베이터 플랫폼의 규격과 모델은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특수하게 제작되고 제품 구조가 견고하며 적재량이 많고 승강이 안정적이며 설치와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 엘리베이터를 대체하는 이상적인 화물 수송 설비이다.

장애인 승강 플랫폼 ——<--장애인 유압 승강 플랫폼 안내-->장애인 유압 승강기는 구조가 치밀하고 조작이 간단하며 정비가 편리하다. 휠체어 비스듬히 걸기 플랫폼은 장애인이 공공장소에서 계단을 오르내리는 문제를 더욱 완벽하게 해결했다. 큰 장점은 기존의 토목 건설을 바꾸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비탈길과 승강 엘리베이터를 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장소의 요구에 적용된다. 계단이 좁은 곳은 MM 이상이어야 벽이나 계단 손잡이에 설치할 수 있다. 조작이 편리하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다. 적재량: 주행 속도: .M/S는 임의로 구부릴 수 있다.우리의 제품은 조화로운 사회, 조화로운 지역사회를 건설하는데 더욱 빛을 발할 것이다.

문 제어 스위치는 각 층의 문이 완전히 닫혔을 때만 화물 사다리가 작동할 수 있다.

자 왈 러작업자는 유압 승강 사다리 작업 중 자리를 뜨는 것과 유압 승강 사다리를 닦거나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 작업이 끝난 후 작업자는 전원을 차단하고 디스크를 잠가야 자리를 떠날 수 있으며 납부 기록을 잘 작성해야 한다.

헐거움이 발생하여 새로 가공하여 조립한 부품은 기하학적 형상과 배합 사이즈의 편차가 존재하며, 사용 초기에는 충격, 진동 등 교차 부하와 열, 변형 등 요소의 영향을 받고, 게다가 마모가 너무 빠른 등의 원인으로 인해 원래 단단했던 부품이 헐거워지기 쉽다.

여과 제도를 두다.유액이 통을 돌리거나 기름을 주입할 때,자 왈 러이동 포크 승강 플랫폼 가격, 세 가지 여과를 해야 하는데, 설비에 주유할 때 여과해야 한다.또한 기름통 기름을 받을 때 여과, 주유구, 깔때기 등의 청결에 주의하여 불순물이 인유구에 들어가는 것을 엄격히 방지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자 왈 러견인식 유압 승강 플랫폼고장 분석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자 왈 러견인식 유압 승강 플랫폼고장 분석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자 왈 러견인식 유압 승강 플랫폼고장 분석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자 왈 러견인식 유압 승강 플랫폼고장 분석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사칭하다.권하다소식
사칭하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