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리 앙 팀.10톤 이동식 등차교강력한 경쟁 집중

출시 시간:2024-04-18 10:03:15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447

핵심 팁:로 리 앙 팀.,교량을 설치하여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만족시키다.화물의 출하구가 빈번하게 출하되고 사용 빈도가 높으며 적재 압력이 높기 때문에 등차교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는 것은 불가피하다.오랫동안 이 문제가 발생했지만 이동 등차교

교량을 설치하여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만족시키다.화물의 출하구가 빈번하게 출하되고 사용 빈도가 높으며 적재 압력이 높기 때문에 등차교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는 것은 불가피하다.오랫동안 이 문제가 발생했지만 이동 등차교는 고정 등차교보다 사용 빈도가 낮고 적재 톤수가 적어 장시간 사용할 수 있어 문제가 발생하기 어렵다.

고정식 등차교가 초기 위치로 돌아갈 때 트럭은 떠나기 시작할 수 있다.

로 리 앙 팀.하역 조작 경로 중의 등차교를 끼워 넣고, 장치가 좋은 등차교 메인보드와 하역 조작 경로의 상평면은 수평이다.경로에 철저히 융합되여 하역차작업을 진행하지 않았을 때 경로상의 기타 작업임무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이 구조 유형의 등차교는 광범위하게 운용되기 위한 것이며 상대적으로 편리한 등차 보좌 기계 설비이다.둘째,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운용 규모.주로 현대화 공장과 창고에 활용되어 하역품을 민감하게 완성할 수 있다.오늘 고정등차교의 하역적우세에 대해 이야기해보았는데 주지하다시피 고소고정등차교라는 이 제품기술은 현재 이미 사업의 광범한 중시를 받고있다.고정식 등차교는 한가하게 배차할 수 있고, 고도 배차판이라고도 하며, 승강 후 하나의 경로와 트럭 사이의 교량을 세울 수 있다. 그렇다면 모든 지게차는 하역 작업차에 들어갈 수 있고,로 리 앙 팀.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 하역 속도를 크게 높일 수 있으며,로 리 앙 팀.이동식 유압 등차교, 하나는 화물을 견인할 수 있지만, 하역 횟수도 줄일 수 있다.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하여 사용 중에 노동력을 크게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오직 이렇게 해야만 우리는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

빌 라 스 와 르축을 사용할 때, 작업대 표면을 견고하고 견고하게 유지하며, 고정 체인은 반드시 차량과 견고하게 고정해야 한다.드래그 속도는 / h입니다.

서비스 플랫폼 고정식 승차교는 설치 전 과정에서 즉시 서비스 플랫폼을 제거하는 외연에 설치된다.적용 시 하역 플랫폼에서 터널 시공 실내 공간을 발굴하거나 미리 묻을 필요가 없고, 대부분 주택 건축의 구조를 변경하지 않아도 된다.

유압등차교는 일정한 수준에서 경제원가와 구성원가비를 줄일수 있다.기계 설비 설비를 응용하는 과정에서 때때로 예상치 못한 흔한 고장이 발생하여 안전 사고의 발생을 초래할 수 있다.실제로 이런 종류의 설비는 자체적으로 일정한 안전성 보호를 설치할 것이다.


로 리 앙 팀.10톤 이동식 등차교강력한 경쟁 집중



수동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합니다 (외부 전원 공급 장치 없이 승차교의 높이 조절이 가능).

등차교 등차교 이동식 등차교 규격 사이즈: (mm)교 길이 -mm(+ 브리지 폭 -mm 변폭 범위 -- 정격 하중: T T T 전폭 손흔들림 횟수 -회 높이 조절 가능 범위: -DCQY-. 사이즈: 변폭 범위: mm 브리지 길이: mm 브리지 폭: mm 전폭 손흔들림 횟수: 설판: mm & times; mm 무늬판 이동식 차교 하역 장비와 차량 하역 보조 하역 장비를 이용하여 차량 하역 장비의 광범위한 이동식 하역 장비를 사용합니다.지게차는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직접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

그렇다면 등차교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도매상대변식 등차교도 서로 다른 현장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구조 형식을 설계했다.마찬가지로 일정한 범위내에서 상 (화물대 이하) 또는 하 (화물대 이하) 로 조절할수 있어 대다수 하역플랫폼의 설치사용을 만족시킬수 있다.

유압 전동 시스템의 송유관은 증기가 새는 지역이 있을 것이며, 송유관의 길을 검사하고 교체할 것이다.유압유관은 유압승강플랫폼에 있어서 매우 관건적이며 유압유관은 작업압력의 관건적인 안전통로이다.

고정식 등차교가 초기 위치로 돌아갈 때 트럭은 떠나기 시작할 수 있다.


로 리 앙 팀.10톤 이동식 등차교강력한 경쟁 집중



포크식 고공 작업 플랫폼의 안전 사용 규범은 현재 점점 더 많은 고공 작업 플랫폼이 국내에서 인정받고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고공 작업이 우리의 작업에 편리함을 가져다 주는 동시에 우리가 직면해야 할 것은 일부 안전 위험이다. 예를 들어 시공 현장의 포크식 승강 플랫폼은 그 전복, 긁힘, 감전 등 몇 가지 측면을 중점적으로 방지해야 한다.만약 시공전기사용면에서 전문인원이 전기사용을 책임지고 관리해야 할 경우 공사부문의 통지에 따라 지정된 전원점에서 시공배전궤를 인도받아야 하며 이밖에 자의로 함부로 련결해서는 안된다.

지식.유액분석법은 자료에 따르면 고정등차교 유압(hydraulic) 시스템(system)의 고장의 약 %가 오일(oil)액 감염으로 인한 것이므로 각종 분석(Analyse) 수단을 이용하여 유액 중 오염물의 성분과 포함 비중을 감별하여 고정등차교 유압 시스템 고장 및 유압유 오염 정도를 진단(diagnosis)할 수 있다.차량용 녹색 울타리 트림기는 트림의 질을 높이고 노동력을 절약하며 작업 효율을 높였으며 인공 트림보다 배 향상되어 안전 위험이 없다;서로 다른 식물 조형을 형성할 수 있다.도로 녹화 식물을 다듬는 데 쓰인다.

등차교를 사용할 때 탁상면이 평온하고 견고하며 고정사슬은 반드시 차와 단단히 고정되여야 하며 견인운송시에는 제한속도가 킬로메터/h이다.등차교가 하강하는 과정에 모든 인원이 등반하는것을 엄금하며 등차교를 사용하는 과정에 과적작업을 엄금한다.사용한 유압유는 청결을 유지하고 물과 기타 불순물에 섞여서는 안되며 일반적으로 반년에 한번씩 교체하며 유압유는 일반적으로 겨울철에 N호, 여름철에 N호를 사용하는데 등차교에 고장이 생겼을 때 즉시 조작을 중지하고 고장을 제거해야 한다.

화물을 하역하고 운송하기 전에 등차교 조절판의 높이를 조절하여 자동차 꼬리판과 평온하게 연결시켜야 하며,로 리 앙 팀.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 등차교의 쇠사슬은 자동차와 단단히 연결되어 있다.이동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보조설비이다.이동식 등차교의 힘을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

로 리 앙 팀.  

다시 한번, 입지 선정과 웅덩이 설계와 장치가 제대로 이루어질 수 있는지, 시공 유무 등은 모두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운용 수명과 운용 평안의 성적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둘째, 등차교는 창고 물류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보조 운송 설비로서 신속하게 화물을 플랫폼과 출하구 지게차에서 직접 객차로 진입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로 리 앙 팀.10톤 이동식 등차교강력한 경쟁 집중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로 리 앙 팀.10톤 이동식 등차교강력한 경쟁 집중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로 리 앙 팀.10톤 이동식 등차교강력한 경쟁 집중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로 리 앙 팀.10톤 이동식 등차교강력한 경쟁 집중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사칭하다.권하다소식
사칭하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