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 카219 스 테 인 리 스 강관소개 및 작동 원리 특성

  • 출시 시간:2022-09-29 08:38:08
  • 핵심어:

  • 페이지 뷰:309
  • 빠른 설명:

    프랑 카, 종합 품질 이 높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사용률 이 높 은 분야 에서 도 계획 의 중요 한 부분 이 될 것 이다.프랑 카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소재 로 밀

기사 내용
종합 품질 이 높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사용률 이 높 은 분야 에서 도 계획 의 중요 한 부분 이 될 것 이다.

프랑 카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소재 로 밀 도 는 gcm 업계 에서 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라 고 부른다.내 고온 ℃ 로 가공 성능 이 좋 고 인성 이 높 은 특징 을 가지 고 공업 과 가구 장식 업계 와 식품 의료 업계 에 널리 사용 된다.

경도 검 측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내경 은 mm 이상 이 고 벽 두 께 는 mm 이하 의 소 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는 W - B 형 웨 이 씨 경도 계 를 사용 할 수 있 으 며 테스트 가 매우 빠 르 고 간편 하 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를 신속 하고 손상 이 없 는 합격 검 사 를 하기에 적합 하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내경 은 mm 이상 이 고 벽 두께 가 mm 이상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하여 로 씨 경도 계 를 사용 하여 HRHRHRC 경 도 를 측정 한다.내경 이 mm 이상 이 고 벽 두께 가 mm 이하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표면 낙 씨 경도 계 를 사용 하여 HRT 또는 HRN 경 도 를 측정 한다. 내경 이 mm 이하 이 고 mm 이상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관 재 전용 낙 씨 경도 계 를 사용 하여 HR T 경 도 를 측정 한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내경 이 mm 이상 이면 낙 씨 또는 표면 낙 씨 경도 계 로 관 재 의 경 도 를 측정 할 수 있다.

게라.구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대체 GBT -

합 결 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용접 의 질 을 향상 시 키 는 조 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외관 층 이 훼손 되 거나 정화 되 지 않도록 소비 하 는 각 공정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유 지 를 강화 해 야 한다. 주로 다음 과 같은 세 가지 내용 이 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가공 소 비 는 전문 적 인 소비 현장 (널 빤 지 를 잘 사용) 이 있어 야 한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탄소강 의 가공 플랫폼 이 단단 한 공중 간접 을 피 할 수 있 습 니 다.

관건 은 따라서 경 쟁 력, 스프링 강, (만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표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용접 의 질 을 향상 시 키 는 조 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외관 층 이 훼손 되 거나 정화 되 지 않도록 소비 하 는 각 공정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유 지 를 강화 해 야 한다. 주로 다음 과 같은 세 가지 내용 이 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가공 소 비 는 전문 적 인 소비 현장 (널 빤 지 를 잘 사용) 이 있어 야 한다.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탄소강 의 가공 플랫폼 이 단단 한 공중 간접 을 피 할 수 있 습 니 다.


프랑 카219 스 테 인 리 스 강관소개 및 작동 원리 특성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고정 구 용접 을 할 때, 매우 상황 에서 용접 선 양측 이 모두 통 하지 않 을 것 이다. 이때 용접 선 안쪽 에 아르곤 을 충전 하 는 것 을 어떻게 보장 하 느 냐 가 어 려 운 문제 가 되 었 다. 장기 적 으로 전국 고가 의 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완 선 된 서 비 스 를 통 해 많은 고객 들 의 인정 을 받 았 다. 현장 실제 시공 에서 우 리 는 용접 선 두 개 를 사용한다.사 이 드 용수 용성 종 이 를 봉쇄 하고 용접 선 중심 에서 공 기 를 통 하 게 하 며 바깥쪽 에 접착 포 를 붙 여 봉쇄 하 는 (표 참조) 는 상기 어 려 운 문 제 를 성공 적 으로 해결 했다.

사용 현황: 자동차 공업, 항공 공업 및 기타 부서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고 사용량 이 많다.

전형 적 인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Crl 형, Cr 형 과 Cr 형 이 있다.

품질 부설비 제조 와 수 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톤 이상 을 소모 합 니 다. 이런 업 계 는 주로 위생 또는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합 니 다. 수입 SUS,프랑 카0cr17ni7al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L 로 제 작 된 위생 이음매 없 는 관 을 사용 하여 식품, 생물 제약 분야 의 각종 매체 의 특수 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 습 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장점 과 좋 은 성능 을 가지 고 주방 설비, 식품 산업의 작업대 와 그릇, 의료 기기 에 있 습 니 다.일상생활 의 식기 와 수건 받침대, 냉장고 받침대 등 분야 의 수요 가 계속 증가 합 니 다.

뒷면 에 아르곤 가스 보 호 를 하지 않 고 약 코어 용접 사 + TIG 기법 을 사용 하여 중국 에서 이미 수 를 응용 해 야 한다. 현 재 는 ET - ELT - ET - ELT - T - ET - 등 약 코어 용접 사 를 생산 하고 현장의 용접 에 응용 하여 비교적 좋 은 경제적 이익 을 얻 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를 예비 처리 하여 산화 피 를 푸석푸석 하 게 만 든 다음 에 산세척 을 하면 쉽게 제거 할 수 있다. 예비 처 리 는 다음 과 같이 나 눌 수 있다. 알칼리성 염 용 융 처리 법. 알칼리성 용 융 물 은 수산화물 %, 소금 % 를 함유 하고 있 으 며, 용 융 염 중 두 가지 비율 이 엄격 하여 용 융 염 이 강 한 산화 력, 낮은 융점 과 작은 점도 가 있 도록 해 야 한다. 생산 과정 에서 나트륨 의 멀미 만 % 이상 분석 해 야 한다.(wt)염 욕 로 에서 처리 하면 온도 가 ~ ℃ 이 고 시간의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분 이 며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분 이다. 마찬가지 로 철 의 산화물 과 뾰족 결정 도 소금 에 산화 되 어 푸석푸석 한 가 산화철 로 변 할 수 있 으 며, 산세척 시 제거 되 기 쉬 우 며, 고온 작용 으로 형 성 된 산화물 부분 이 벗 겨 져 찌꺼기 형태 로 용광로 바닥 에 가라앉는다. 알칼리성 염 용 융 예비 처리공정: 증기 오 일 제거 & rarr, 예열 ( ~ ℃, 시간 ~ min)& rarr; 용 융 염 처리 & rarr; 물 소입 & rarr; 뜨 거 운 물 로 씻 습 니 다. 용 융 염 처 리 는 용접 선 간격 이나 볼 륨 이 있 는 조합 부품 에 적합 하지 않 습 니 다. 부품 은 용 융 염 로 에서 꺼 낸 후 물 을 담금질 할 때 띠 성 알칼리, 소금 안개 가 튀 기 므 로 물 을 담금질 할 때 깊 은 규 동 식 으로 물 소입 조 를 사용 해 야 합 니 다. 물 을 담금질 할 때 먼저 부품 바 구 니 를 홈 에 매달 아 수평면 위 에 멈 추고 홈 뚜껑 을 닫 은 다음 에 부품 바 구 니 를 물 속으로 내 려 가 야 합 니 다.전문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S 스 테 인 리 스 강관,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만 하 며 유지 보 수 를 면제 할 수 있다.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 물 에 잠 길 때 까지 하면 된다.


프랑 카219 스 테 인 리 스 강관소개 및 작동 원리 특성



이런 티타늄 과 니오브 를 함유 하지 않 은 재 료 는 타고 난 수정 간 부식 경향 이 있다.티타늄 과 니오브 를 넣 고 안정 적 으로 처리 하면 수정의 부식 을 줄 일 수 있다.공기 중 또는 화학 부식 매체 에서 부식 할 수 있 는 고 합금강 으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아름 다운 표면 과 부식 방지 성능 이 좋 으 며 도금 등 표면 처 리 를 거치 지 않 아 도 녹 슬 지 않 는 다.

프로젝트 범위원료 인 스 트 립 - 용접 제 관 - 열처리 - 교정 - 교정 - 수리 단 - 산세척 - 수압 테스트 - 검사 (분사 인쇄) - 포장 - 출하 (입고) (용접 관 공업 배관 용 관).

물류 원가: 서로 다른 납품 장소 가 운송 원가 의 차 이 를 결정 한다.장거리 운송 비용 은 톤 당 위안 이 고 단거리 운송 비용 은 톤 당 위안 이다.

용접, 고주파 예열 에 용접 횃불 아르곤 아크 용접, 고주파 예열 에 플라스마 와 아르곤 아크 용접.조합 용접 의 진보 적 인 용접 속도 가 매우 뚜렷 하 다.고주파 예열 의 조합 용접 강관 용접 의 질 은 관례 적 인 아르곤 아크 용접, 플라스마 용접 과 비슷 하고 용접 작업 이 복잡 하 며 전체 용접 이 자질구레 하여 자동 화 를 완성 하기 쉽다. 이런 조합 은 기 존의 고주파 용접 설비 와 연결 되 기 쉬 우 며 투자 원금 이 낮 고 효과 가 좋다.

프랑 카양 방향 제품 설명: 이 재료 의 인장 강 도 는 ~ MPa 이 고 높 은 작업 온 도 는 ℃ 에 달 할 수 있다.

약 피 용접 사 를 이용 하여 바닥 용접 을 하고 용접 선 내 부 는 아르곤 가스 를 사용 하지 않 으 며 용접 공 은 조작 이 간편 하고 빠르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연결 방식 이 다양 하고 흔히 볼 수 있 는 파이프 유형 은 압축 식, 압착 식, 활 접 식, 추진 식,프랑 카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자성, 푸 시 나사산 식, 삽입 용접 식, 활 접 식 플랜지 연결, 용접 식 과 용접 이 전통 적 인 연결 과 결 합 된 파생 시리즈 연결 방식 이 있다.이러한 연결 방식 은 그 원리 에 따라 적용 범위 도 다 르 지만 대부분 설치 가 편리 하고 튼튼 하 며 믿 을 만하 다.연결 에 사용 되 는 개스킷 이나 개스킷 소 재 는 대부분 국가 표준 요구 에 부합 되 는 실리콘 고무,프랑 카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관 공장, 부타디엔 고무 와 원 을 병 고무 등 을 사용 하고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을 장기 적 으로 제공 하 며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이 면제 된다.

사칭하다.기타 제품 정보
  • 무강엘리베이터 공장 건물생산 및 가공의 품질이 매우 강합니다.

    무강엘리베이터 공장 건물생산 및 가공의 품질이 매우 강합니다.

  • 만 가 르 단403 스테인리스강 판재주의해야 할 기능

    만 가 르 단403 스테인리스강 판재주의해야 할 기능

  • 요도엘리베이터 생산어느 것이 더 나은지

    요도엘리베이터 생산어느 것이 더 나은지

  • 아 라 아 트403 스테인리스강판 가격더 잘 사용하는 방법

    아 라 아 트403 스테인리스강판 가격더 잘 사용하는 방법

  • 효의엘리베이터 승강 엘리베이터일반적인 손상 분석 및 조립 시 주의 사항

    효의엘리베이터 승강 엘리베이터일반적인 손상 분석 및 조립 시 주의 사항

  • 수리 고가403 전문 스테인리스강 판재산업 공학 컨설팅 자격

    수리 고가403 전문 스테인리스강 판재산업 공학 컨설팅 자격

  • 오해엘리베이터 주문 제작수요와 공급의 변화를 합리적으로 판단해야

    오해엘리베이터 주문 제작수요와 공급의 변화를 합리적으로 판단해야

  • 앙 고 노403ss 판재설치 및 사용 단계는 무엇입니까

    앙 고 노403ss 판재설치 및 사용 단계는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프랑 카219 스 테 인 리 스 강관소개 및 작동 원리 특성 정보는 당사의 프랑 카219 스 테 인 리 스 강관소개 및 작동 원리 특성, 프랑 카219 스 테 인 리 스 강관소개 및 작동 원리 특성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프랑 카219 스 테 인 리 스 강관소개 및 작동 원리 특성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프랑 카219 스 테 인 리 스 강관소개 및 작동 원리 특성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프랑 카219 스 테 인 리 스 강관소개 및 작동 원리 특성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