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 론얇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아르곤 아크 용접통제 방법의 핵심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2-10-07 10:10:18 사용자 게시:717HP127443542 페이지 뷰:431

핵심 팁:벨 론,오 씨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변형 강화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냉 변형 성능 이 뛰 어 나 매우 가 는 와이어 로 냉 간 압연 하여 매우 얇 은 강철 띠 나 강철 파이프 로 만 들 수 있다. 대량의 변형

오 씨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변형 강화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냉 변형 성능 이 뛰 어 나 매우 가 는 와이어 로 냉 간 압연 하여 매우 얇 은 강철 띠 나 강철 파이프 로 만 들 수 있다. 대량의 변형 을 거 친 후에 강의 강 도 는 크게 향상 되 었 다. 특히 영하 온도 구역 에서 압연 할 때 효과 가 더욱 뚜렷 하 다. 인장 강 도 는 MPa 이상 에 달 할 수 있다. 이 는 냉 간 경화 효과 외 에 도 중첩 되 었 기 때문이다.변형 은 M 변 화 를 유발한다.

양 끝 이 열 리 고 중 공의 단면 이 있 으 며 그 길이 와 단면 둘레 가 비교적 큰 강 재 는 모두 강관 이 라 고 할 수 있다. 길이 와 단면 둘레 의 비교 시간 은 관 구간 이나 관 형 부품 이 라 고 할 수 있 는데 모두 관 재 제품 의 범주 에 속한다.

벨 론법 은 곧 가열 한 파이프 반제품 을 밀 폐 된 원통 안에 넣 고 천공 봉 과 봉 을 움 직 여 작은 구멍 에서 짜 낼 것 이다.이 방법 은 지름 이 비교적 작은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

미국 철 강 학 회 는 세 자리 숫자 로 각종 표준 급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단조 할 수 있 음 을 표시 한다.그 중에서 오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과 시리즈 의 숫자 로 표시 한다. 예 를 들 어 일부 일반적인 오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 그리고 표 시 를 한다.

세 바스 티 안뒷면 은 패 널 로 통 기 를 막 아 보호 하 는 경우;가용성 종이 나 가용성 종이 와 막 판 을 결합 하여 통기 보 호 를 하 는 경우;약 심 용접 사로 베이스 TIG 용접.

건축 가와 구조 설계 자의 수 요 를 충족 시키다.

모델 & mdash;비교적 더 좋 은 내 온 성 이 있다.


벨 론얇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아르곤 아크 용접통제 방법의 핵심은 무엇입니까



C rO 와 H SO HO 를 주요 성분 으로 나 누 어 적 당량 의 MnSO . HO 의 착색 액 을 첨가 하여 스 테 인 리 스 강 공업 관 에 화학 착색 을 하고 전처리 공정, 착색 액 온도, 품질 농도 와 착색 시간 등 요소 가 스 테 인 리 스 강 공업 관 컬러 막 에 미 치 는 영향 을 연구 했다.대량의 실험 을 통 해 좋 은 착색 액 의 제조 방법 과 공정 범 위 를 얻 었 고 온도 가 높 아 지고 시간 이 길 어 지면 서 막 의 두께 가 증가 하고 색채 의 변 화 는 다색 파란색, 금, 자홍색, 녹색 이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공업 관 착색 막 은 경화 처리 와 폐쇄 처 리 를 거 쳐 표면 색채 가 더욱 고 르 고 재현성 이 좋 으 며 내 마모 성과 내식 성 이 현저히 향상 된다.

열 아연 도금 판 열 아연 도금 판 은 얇 은 강판 을 녹 인 아연 조 에 담가 표면 에 아연 을 붙 이 는 얇 은 강판 이다.주로 연속 아연 도금 기법 으로 생산 하 는데, 부식 또는 마모 가 발생 하지 않 을 것 이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건축 용 금속 재료 중 강도 가 높 은 재료 중 하나 이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부패 방지 성 이 뛰 어 나 기 때문에 구조 부품 의 공정 설계 의 완전 성 을 유지 할 수 있다. 크롬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기계 적 강도 와 높 은 연장 성 을 한 몸 에 모 아 쉽게 설계 할 수 있다.부품 가공

특혜뒷면 은 패 널 로 통 기 를 막 아 보호 하 는 경우;가용성 종이 나 가용성 종이 와 막 판 을 결합 하여 통기 보 호 를 하 는 경우;약 심 용접 사로 베이스 TIG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에 사용 되 는 몇 가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은 보통 TIG 기법 을 사용한다. 현장의 실제 상황 에 따라 전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특수 제품, 대 브랜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된다. 우 리 는 다음 과 같은 네 가지 로 베이스 용접 을 할 수 있다.

Ti, Nb 등 안정 적 인 탄화물 (TiC 또는 NbC) 을 형성 할 수 있 는 원 소 를 넣 어 정계 에서 CrC 가 석출 되 지 않도록 하면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결정 간 부식 을 막 을 수 있다.


벨 론얇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아르곤 아크 용접통제 방법의 핵심은 무엇입니까



스 테 인 리 스 강의 내부 식성 은 크롬 에 달 려 있 지만 크롬 은 강철의 구성 부분 이기 때문에 보호 가 다 르 기 때문이다.

환영 전화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왜 부식 되 지 않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벨 론스 테 인 리 스 스틸 엠 보 싱 튜브,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모든 금속 은 대기 중의 산소 와 반응 하여 표면 에 산화 막 을 형성한다.불 행 히 도 일반 탄소강 에 형 성 된 산화철 은 계속 산화 되 어 녹 의 부식 을 계속 확대 시 켜 구멍 을 만 들 었 다.페인트 나 산화 에 강 한 금속 (예 를 들 어 아연,벨 론26 스 테 인 리 스 강판, 니켈, 크롬) 을 이용 하여 전기 도금 을 하여 탄소강 표면 을 확보 할 수 있 지만, 사람들 이 알 고 있 는 것 처럼 이런 보 호 는 단지 하나의 박막 일 뿐이다.보호층 이 덮 이면 아래 의 강철 은 녹이 슬 기 시작한다.

녹 슬 지 않 는 열 판 (I 급) GB - 녹 슬 지 않 는 냉대 (I 급)

형 태 는 단조 품 과 금 형의 수 동력 온도,벨 론대폭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금속 흐름 등 이다.그 결과 고온 조건 에서 사용 하 는 다 공 보 변형 압출 공 예 는 강관 말단 을 성형 요구 에 이 르 게 할 수 있다.결론 적 으로 제 시 된 강관 말단 의 소성 성형 공 예 는 실행 가능 하 며 철도 화물차 제동 시스템 의 관 계 연결 방식 의 개선 에 중요 한 참고 의 미 를 가진다.

벨 론강 에서 오 씨 체 가 형성 하 는 원소 와 철 소체 가 형성 하 는 원소 의 비율 을 조정 하여 오 씨 체 + 철삭 체 쌍 상 조직 을 가지 게 하 는데 그 중에서 철 소 체 는 %, % 를 차지한다. 이런 쌍 상 조직 은 수정 간 부식 이 발생 하기 쉽 지 않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보통 기체 조직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강관, 스 테 인 리 스 강관 철 소체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나 뉜 다.크롬 % ~ % 함유.그 내식 성, 인성 과 용접 성 은 크롬 함유량 의 증가 에 따라 높 아 지고 내 염화 물 응력 부식 성능 은 다른 종류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크롬의 첨가 량 이 % 에 이 르 렀 을 때 강철의 대기 부식 방지 성능 은 현저히 증가 하 였 으 나 크롬의 함량 이 더욱 높 을 때 부패 방지 성 을 높 일 수 있 으 나 뚜렷 하지 않다.크롬 으로 강 을 합금 화 처리 할 때 표면 산화물 의 유형 을 순 크롬 금속 에 형 성 된 표면 산화물 로 바 꾸 었 기 때문이다.이런 긴밀 하 게 붙 어 있 는 부 크롬 산화물 은 표면 을 보호 하여 진일보 한 산 화 를 방지한다.이런 산화 층 은 매우 얇 아서 그것 을 통 해 강 표면의 자연 광택 을 볼 수 있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하여 금 독특한 표면 을 가지 게 한다.그리고 표층 을 손상 시 키 면 나 오 는 강 표면 과 대기 반응 을 자체 수리 해 이런 둔화 막 을 다시 만들어 보호 작용 을 계속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벨 론얇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아르곤 아크 용접통제 방법의 핵심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벨 론얇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아르곤 아크 용접통제 방법의 핵심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벨 론얇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아르곤 아크 용접통제 방법의 핵심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벨 론얇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아르곤 아크 용접통제 방법의 핵심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사칭하다.권하다소식
사칭하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