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 침 초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수송품질검사현미경의 응용분석

출시 시간:2022-10-01 11:55:09 사용자 게시:717HP127443542 페이지 뷰:1271

핵심 팁:귀 침 초,뒷면 에 아르곤 가스 보 호 를 하지 않 고 약 코어 용접 사 + TIG 기법 을 사용 하여 중국 에서 이미 수 를 응용 해 야 한다. 현 재 는 ET - ELT - ET - ELT - T - ET - 등 약 코

뒷면 에 아르곤 가스 보 호 를 하지 않 고 약 코어 용접 사 + TIG 기법 을 사용 하여 중국 에서 이미 수 를 응용 해 야 한다. 현 재 는 ET - ELT - ET - ELT - T - ET - 등 약 코어 용접 사 를 생산 하고 현장의 용접 에 응용 하여 비교적 좋 은 경제적 이익 을 얻 었 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종단면 형상 에 따라 등 단면 관 과 변 단면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변 단면 관 에는 원추형 관, 계단 형 관 과 주기 단면 관 등 이 있다.

귀 침 초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국산 (수입)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볼 륨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스프링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프레스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정밀 벨트,귀 침 초스 테 인 리 스 스틸 정수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 간 압연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압연 벨트, 녹 슬 지 않 습 니 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염소 이온 이 존재 하 는 환경 에서 부식 이 빠 르 고 심지어 일반적인 저탄소강 을 초과 하여 염소 이온 과 합금 원소 중의 Fe 가 배합 물 을 형성 하여 Fe 의 정 전 위 를 낮 춘 다음 에 전 자 를 빼 앗 겨 산화 된다 [].

몰 로.페라이트 와 마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시리즈 의 숫자 로 표시 한다.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과 으로 표시 되 고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과 C 로 표시 되 며 쌍 상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다.

공정 에 서 는 항상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수정 간 의 부식 을 방지 하 는 것 을 사용한다. 즉, 강 중의 탄 소 를 낮 추고 강 중의 합 탄 량 을 균형 상태 에서 오 씨 의 포화 용해 도 를 낮 추 는 것 이다. 즉, 크롬 의 탄화물 (CrC 가 정계 에서 석출 한 문 제 를 근본적으로 해결 하 는 것 이다. 보통 강 중의 합 탄 량 을 .% 이하 로 낮 추 면 수정 간 의 부식 성능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

양 방향 제품 설명: 이 재료 의 인장 강 도 는 ~ MPa 이 고 높 은 작업 온 도 는 ℃ 에 달 할 수 있다.


귀 침 초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수송품질검사현미경의 응용분석



가용성 종이 만 사용 하거나 가용성 종이 와 패 널 을 결합 하여 통기 보 호 를 하 는 (즉, 실제 코어 용접 사 + TIG + 수용 성 종이)

()생산량 은 사상 최고 수준 을 기록 했다. - 월 에 전국 에서 조 강 억 톤 을 누적 생산 했 는데 동기 대비 % 증 가 했 고 성장 속 도 는 동기 대비 % 포인트 높 아 졌 다. 지난 개 월 동안 조 강 일 평균 생산량 은 만 톤 으로 조 강 억 톤 수준 에 해당 했다. 그 중에서 월 에 사상 최고 인 . 만 톤 에 달 했 고 - 월 에 하락 했 지만 만 톤 이상 의 높 은 수준 을 유지 했다.허 베 이, 강 소 두 성의 조 강 생산량 은 전년 도 동기 대비 각각 % 와 % 증가 했다. 두 성의 합계 생산량 은 전국 만 톤 증가 의 % 를 차지 했다. 또한 산 시, 랴오닝, 하남 과 윈 난 등 성의 증산 도 만 톤 이상 이 었 다. 기업 유형 별로 보면 - 월 에 중점 중대 형 철 강 기업 의 조 강 생산량 은 동기 대비 % 증가 하여 전국 평균 증가폭 보다 % 포인트 낮 았 다. 전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S 는 녹 슬 지 않 았 다.강관,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 과부하 능력 이 강하 고 부식 방지, 복사 방지, 수명 이 길다. 그러나 % 의 증산 은 중점 중대 형 철 강 기업 에서 나온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생산 공정: 원료 - 스 트 립 - 용접 제 관 - 수리 단 - 광택 - 검사 (스프레이) - 포장 - 출하 (입고) (장식 용접 관).

품질 위험경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일반적으로 부 씨, 로 씨, 비 씨 세 가지 경도 지 표를 자주 사용 하여 그 경 도 를 평가한다.

뒷면 은 아르곤 가스 보 호 를 하지 않 고 약 피 용접 사 (자체 보호 약 코어 용접 사) + TIG 기법 으로 세기 대 에 베이스 용접 사 를 연 구 했 습 니 다. 최근 에 중국 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사 (즉, 약 피 용접 사,귀 침 초스 테 인 리 스 강관 중량, 예 를 들 어 TGFTGFTGFTGFTGF 등) 를 연구 개발 하여 개발 하 였 습 니 다.그리고 실제 시공 에 응용 하여 좋 은 효 과 를 거 두 었 고 오 석화 확장 에너지 개조 프로젝트 에서 우 리 는 이 를 성공 적 으로 활용 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를 예비 처리 하여 산화 피 를 푸석푸석 하 게 만 든 다음 에 산세척 을 하면 쉽게 제거 할 수 있다. 예비 처 리 는 다음 과 같이 나 눌 수 있다. 알칼리성 염 용 융 처리 법. 알칼리성 용 융 물 은 수산화물 %, 소금 % 를 함유 하고 있 으 며, 용 융 염 중 두 가지 비율 이 엄격 하여 용 융 염 이 강 한 산화 력, 산세척 시 제거 되 기 쉬 우 며, 고온 작용 으로 형 성 된 산화물 부분 이 벗 겨 져 찌꺼기 형태 로 용광로 바닥 에 가라앉는다. 알칼리성 염 용 융 예비 처리공정: 증기 오 일 제거 & rarr, 예열 ( ~ ℃, 소금 안개 가 튀 기 므 로 물 을 담금질 할 때 깊 은 규 동 식 으로 물 소입 조 를 사용 해 야 합 니 다. 물 을 담금질 할 때 먼저 부품 바 구 니 를 홈 에 매달 아 수평면 위 에 멈 추고 홈 뚜껑 을 닫 은 다음 에 부품 바 구 니 를 물 속으로 내 려 가 야 합 니 다.전문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S 스 테 인 리 스 강관,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만 하 며 유지 보 수 를 면제 할 수 있다.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 물 에 잠 길 때 까지 하면 된다.


귀 침 초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수송품질검사현미경의 응용분석



응용 분야: 화공 업, 건축 업.

프로젝트 범위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의 연 주 는 일반적으로 정제 로 와 조합 되 고 쇳물 의 화학 성분 과 온도 에 대해 엄격 한 요 구 를 가진다.쇳물 의 차 산 화 를 방지 하기 위해 연속 주조 생산 과정 에서 무 산화 보호 주 를 요구 합 니 다.강수 포, 중간 포, 수구 침입 식 수구 등 내화 재 에 대한 요구 가 엄격 하 다.

밀도 & rdquo;시리즈 의 밀도: 의 밀도 s, s 의 밀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판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페라이트, 마 씨 체, 쌍 상 (페라이트 -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 간 압연 권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간 압연 권 으로 나 뉜 다.

관 끝 모양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관 끝 상태 에 따라 광 관 과 필라멘트 관 (나사산 강관) 으로 나 눌 수 있다.차관 은 일반 차관 (수송 수, 가스 등 저압 용 관 일반 원통 또는 원추 관 나사 로 연결) 과 특수 나사 관 (석유,귀 침 초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구멍 뚫 기, 지질 시추 용 관, 중요 한 차관 에 대해 특수 나사 로 연결) 으로 나 눌 수 있 으 며 일부 특수 용 관 에 대해 나사 가 관 의 강도 에 미 치 는 영향 을 보완 하기 위해 보통 차관 앞에서 먼저 관 끝 을 두 껍 게 한다.(내부 두께, 외부 두께 또는 내외 두께).

귀 침 초건축 가와 구조 설계 자의 수 요 를 충족 시키다.

연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도 사용 된다. 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 있다. 용접 성 이 좋다. 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모델 & mdash;자주 사용 하 는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은 보통 - 라 고도 부른다.%Cr,%Ni.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귀 침 초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수송품질검사현미경의 응용분석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귀 침 초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수송품질검사현미경의 응용분석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귀 침 초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수송품질검사현미경의 응용분석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귀 침 초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수송품질검사현미경의 응용분석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사칭하다.권하다소식
사칭하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