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 라 스 노 턴스 테 인 리 스 강 은 녹이 슬 었 다.세심한 솜씨

출시 시간:2022-09-20 19:21:58 사용자 게시:717HP127443542 페이지 뷰:169

핵심 팁:클 라 스 노 턴,건축 급수 관 계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이미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은 신속히 발전 되 었 으 나 각종 관 재 는 어느 정도 부족 하여 급수 관 계 의 수요 와

건축 급수 관 계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이미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은 신속히 발전 되 었 으 나 각종 관 재 는 어느 정도 부족 하여 급수 관 계 의 수요 와 국가 가 식수 와 관련 된 물 품질 에 대한 요구 에 완전히 적응 하지 못 했다.이에 따라 관련 전문가 들 은 건축 급수 관 재 는 결국 금속 관 의 시대 로 돌아 갈 것 이 라 고 말한다.외국 의 응용 경험 에 따 르 면 금속 관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은 관 재 중 하나 로 인정 했다.

보일러 튜브,클 라 스 노 턴135 스 테 인 리 스 강판, 열 교환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GJB - (YB - 항공 용 구조 관, 두 꺼 운 벽 이음매 없 는 강관 (GJB - ) (YB - 항공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YBT - ) 항공 용 A 중 공 리벳 이음매 없 는 강관 (GJB - (YB - 항공 용 구조 관, 열 교환기 용 페라이트 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일반 용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용접 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용접 강관 용접 강관 용접 관 탄소강, 페라이트 와 오 스 테 인 리 스 합금 강관 의일반적으로 전문 적 인 용 도 를 요구 하 는 페라이트 강 과 합금강 의 일반적인 요 구 는 일반적으로 탄 소 를 요구한다.

클 라 스 노 턴 시리즈 & mdash;크롬 - 니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시리즈 & mdash;내열 크롬 합금강.

시 카 와 니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적재 능력 인 얼음 하 재 는 추 운 지역 해양 플랫폼 의 주요 통제 부하 로 해양 플랫폼 의 도관 다리 절단 적재 능력 에 대한 요구 가 비교적 높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중 관 강관 콘크리트 해양 플랫폼 도관 다리 의 가위질 저항 적 재력 에 영향 을 주 는 요 소 를 연구 하기 위해 모두 개의 관 중 관 강관 콘크리트 가위질 저항 부품 을 제 작 했 고 외 강관 재료, 콘크리트 강도, 공심 율 과 가위질 비례 가 관 중 관 강관 콘크리트 의 가위질 저항 적 재력 에 대한 영향 을 연구 했다.서로 다른 상황 에서 구조 재 의 형태 적재 능력, 국부 변형 관 계 를 연구 하여 테스트 부품 의 내부 변화 상황 을 분석 한 결과 중 공 률 이 감소 하고 콘크리트 강도 가 증가 함 에 따라 구조 재 의 안 티 컷 강 도 는 모두 커진다.크로스 비율 이 클 수록 안 티 컷 강도 가 작 습 니 다.시험 상황 과 결합 하여 관 중 관 강관 콘크리트 의 안 티 에이 징 적재 능력 경험 공식 을 제 시 했 고 ABAQUS 유한 원 모델 링 소프트웨어 를 분석 하고 검증 한 결과 시 뮬 레이 션 과 실험 결과 가 잘 맞 아 떨 어 진 것 으로 나 타 났 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콘크리트 도관 다리 의 축 압 성능 을 연구 하기 위해 스 테 인 리 스 강관 다리 의 축 압 성능 을 연구 하기 위해 시험 을 통 해 유한 원 모델 의 정확성 을 검증한다. 조 총 개의 테스트 부품 의 부하 - 변위 곡선 을 비교 하고 테스트 부품 이 축 심 에서 압력 을 받 아 서로 다른 중 공 률, 콘크리트 강도 와 경 후 비 와 배 골 기준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콘크리트 짧 은 기둥 축 의 압력 성능 에 미 친 영향 을 분석한다.연구 에 의 하면 콘크리트 의 강도 가 높 아 지면 서 시험 부품 의 적 재력 은 높 아 졌 지만 시험 부품 의 연성 은 떨 어 졌 다.한편, 응력 변형 장 과 온도 장의 분포 규칙 을 분석 하고 디자인 직 교 시험 을 통 해 우수한 변형 매개 변수 조합 을 얻 었 다.시 뮬 레이 션 결과 에 따 르 면 롤러 의 경사 압연 과정 에서 등가 응력, 등가 변형 과 온도 의 큰 수 치 는 모두 외층 관 과 압연 롤러 의 구역 에 집중 되 고 외층 관 의 전체적인 성능 파 라미 터 는 내층 관 보다 크다.직 교 설계 실험의 극 차 분석 과 분산 분석 을 통 해 최종 적 으로 우수한 변형 파 라미 터 를 거 친 압연 온도 & deg 로 얻 었 다.C, 뿔 & deg 넣 기;,압연 롤러 회전 속도 rmin.목적 은 철도 화물차 제동 시스템 관 계 기 존의 연결 방식 을 개선 하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말단 을 정밀 하 게 성형 하여 역학 적 성능 이 비교적 좋 은 단조 이 음 매 를 얻 도록 한다.기 존의 관 계 의 연결 방식 과 강관 의 소성 성형 특징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말단 에 대해 다 중 작업 단계 변형 을 하 는 공 예 를 제시 했다.Deform - D 차원 유한 원 시 뮬 레이 션 소프트웨어 로 공정 과정 에 대해 수치 시 뮬 레이 션 을 하고 성형 과정 에서 단조 품 을 분석 합 니 다.

연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도 사용 된다. 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 있다. 용접 성 이 좋다. 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크롬의 첨가 량 이 % 에 이 르 렀 을 때 강철의 대기 부식 방지 성능 은 현저히 증가 하 였 으 나 크롬의 함량 이 더욱 높 을 때 부패 방지 성 을 높 일 수 있 으 나 뚜렷 하지 않다.크롬 으로 강 을 합금 화 처리 할 때 표면 산화물 의 유형 을 순 크롬 금속 에 형 성 된 표면 산화물 로 바 꾸 었 기 때문이다.이런 긴밀 하 게 붙 어 있 는 부 크롬 산화물 은 표면 을 보호 하여 진일보 한 산 화 를 방지한다.이런 산화 층 은 매우 얇 아서 그것 을 통 해 강 표면의 자연 광택 을 볼 수 있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하여 금 독특한 표면 을 가지 게 한다.그리고 표층 을 손상 시 키 면 나 오 는 강 표면 과 대기 반응 을 자체 수리 해 이런 둔화 막 을 다시 만들어 보호 작용 을 계속 한다.


클 라 스 노 턴스 테 인 리 스 강 은 녹이 슬 었 다.세심한 솜씨



생산 방식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생산 방식 에 따라 이음매 없 는 관 과 용접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 고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열 간 압연 관, 냉 간 압연 관, 냉 간 뽑 관 과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 으 며 냉 간 뽑 기, 냉 간 압연 은 강관 의 차 가공 이다.용접 관 은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등 으로 나 뉜 다.

파이프 의 개스킷 이 완전 하고 깨끗 한 지, 배치 위치 가 정확 한 지 검사 하 다.오물 이 있 으 면 깨끗이 치 워 야 하고, 개스킷 이 파손 되면 반드시 다시 교체 해 야 한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브랜드 그룹 시리즈 & mdash;크롬 - 니켈 - 망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시리즈 & mdash;크롬 - 니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 mdash;확장 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쓰 인 다.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도 있다.용접 성 이 좋다.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

잠재력 발전뒷면 은 아르곤 가스 보 호 를 하지 않 고 약 피 용접 사 (자체 보호 약 코어 용접 사) + TIG 기법 으로 세기 대 에 베이스 용접 사 를 연 구 했 습 니 다. 최근 에 중국 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사 (즉, 약 피 용접 사, 예 를 들 어 TGFTGFTGFTGFTGF 등) 를 연구 개발 하여 개발 하 였 습 니 다.그리고 실제 시공 에 응용 하여 좋 은 효 과 를 거 두 었 고 오 석화 확장 에너지 개조 프로젝트 에서 우 리 는 이 를 성공 적 으로 활용 했다.

용도 분 류 는 용도 에 따라 유정 관 (배관, 오 일 파이프 와 드릴 로드 등), 관 선 관, 보일러 관, 기계 구조 관 유압 동발 관,클 라 스 노 턴스 테 인 리 스 스틸 목 플랜지, 가스 병 관, 지질 관, 화학 용 관 (고압 화학비료 관, 석유 분해 관) 과 선박 용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다.

& mdash; 고강도 칼날 강 으로 탄 소 를 약간 함유 하고 적당 한 열 처 리 를 거 친 후에 비교적 높 은 굴복 강 도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경 도 는 HRC 에 달 할 수 있 으 며 단단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열 에 속한다. 흔히 볼 수 있 는 응용 예 는 & ldquo; 면도 편 & rdquo 이다. 상용 모델 은 세 가지 가 있다. C 이 고 F (가공 하기 쉬 운 형) 도 있다.


클 라 스 노 턴스 테 인 리 스 강 은 녹이 슬 었 다.세심한 솜씨



모델 & mdash;티타늄 원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봉 의 녹 슬 위험 을 낮 춘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은 유사 하 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시리즈 & mdash;페라이트 와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모델 & mdash;내열성 이 좋 고 부식 방지 가 약 하 며 % 의 Cr, % 의 Ni.

추천 하 다.분해 산물 로 인 한 유기 불순물 의 축적 과 다른 일부 금속 불순물 의 오염, 장기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는 가격 차 이 를 피하 지 않 고 가격 이 시장 가격 의 % 보다 높 습 니 다! 톤 이상 가격 이 더 높 습 니 다!니켈 홈 이 이상 적 인 빛 나 는 니켈 도금 층 을 얻 지 못 하 게 하려 면 큰 처 리 를 해 야 한다.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빛 나 는 니켈 을 도금 한 용액 중 빛 나 는 제 는 최근 에 매우 빠르게 발전 하여 품종 이 매우 많다.요약 하면 광택 제의 발전 은 대 를 거 쳤 다.대 조 된 것 도 원시 적 인 제품 으로 사카린 에 아세틸렌 글 리 콜 을 첨가 하여 평평 성 이 높 은 빛 나 는 니켈 을 도금 할 수 있다.그 운용 은 세기 , 대 에 흥성 했다.예 를 들 어 아세틸렌 글 리 콜 이 니켈 도금 조 에서 의 불안정 성 으로 인해 수명 이 비교적 짧 고 유기적인 불순물 축적 이 빠 르 기 때문에 니켈 조 를 자주 처리 해 야 한다. 그래서 에폭시 클 로 로 로 프로필렌 이나 에폭시 에 아세틸렌 글 리 콜 과 가 지 를 형성 하고 광 세대 니켈 도금 광택 제 를 합성 한다. 예 를 들 어 B 광택 제 는 상황 이 호전 되 었 고 BE 와 은 아세틸렌 기 를 유지 했다. 그 후에 피리딘 기 를 융합 시 켜 세대 제품 을 형성 했다.빛 이 나 는 속도 가 빠 르 고 광택 제 는 사용량 이 적어 수명 이 길 어 졌 다.이 제 는 니켈 도금 광택 제 중간체 의 다양한 조합 을 활용 하여 신형 광택 제 를 구성 하여 세대 제품 으로 발전 시 켰 다.그것 의 사용량 이 더욱 적 고 빛 이 나 는 속도 가 빠 르 며 처리 주기 가 길 며 깊 은 도금 능력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압연 공정 에 따라 주로 열 간 압연 열 과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금상 조직의 차이 에 따라 주로 반 철 소체 반 마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클 라 스 노 턴1cr12wmov 스 테 인 리 스 강판,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오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오 씨 체 - 페라이트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등 을 포함한다.

세금 포함 여부: 표 에는 % 의 세금 이 포함 되 어 있 기 때문에 그 후의 견적 에 도 영향 을 줄 것 이다.

크롬의 첨가 량 이 % 에 이 르 렀 을 때 강철의 대기 부식 방지 성능 은 현저히 증가 하 였 으 나 크롬의 함량 이 더욱 높 을 때 부패 방지 성 을 높 일 수 있 으 나 뚜렷 하지 않다.크롬 으로 강 을 합금 화 처리 할 때 표면 산화물 의 유형 을 순 크롬 금속 에 형 성 된 표면 산화물 로 바 꾸 었 기 때문이다.이런 긴밀 하 게 붙 어 있 는 부 크롬 산화물 은 표면 을 보호 하여 진일보 한 산 화 를 방지한다.이런 산화 층 은 매우 얇 아서 그것 을 통 해 강 표면의 자연 광택 을 볼 수 있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하여 금 독특한 표면 을 가지 게 한다.그리고 표층 을 손상 시 키 면 나 오 는 강 표면 과 대기 반응 을 자체 수리 해 이런 둔화 막 을 다시 만들어 보호 작용 을 계속 한다.

클 라 스 노 턴개선 시 냉동 관련 공사 에 활용 할 가능성 이 있다.최근 에는 SUSLX (Cr - Ti, 페라이트 나 가공 으로 인 한 마 씨 체 의 석출 에 주의해 야 하 며, 인화 로 인 한 탄화물 이나 & sigma, 같은 이상 석출 로 인 한 바삭 한 경향 도 있어 야 한다.

시리즈 & mdash;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강.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질 을 다시 보 여 줍 니 다.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우 리 는 & ldquo 를 약속 합 니 다. 크롬 니켈 & rdquo;가 일 벌 과 《 품질 검사 보 고 》, 《 합격 증 》 을 제공 하 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클 라 스 노 턴스 테 인 리 스 강 은 녹이 슬 었 다.세심한 솜씨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클 라 스 노 턴스 테 인 리 스 강 은 녹이 슬 었 다.세심한 솜씨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클 라 스 노 턴스 테 인 리 스 강 은 녹이 슬 었 다.세심한 솜씨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클 라 스 노 턴스 테 인 리 스 강 은 녹이 슬 었 다.세심한 솜씨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사칭하다.권하다소식
사칭하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