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 스 타르20 # 대구 경 용접 관모든 지표는 같은 산업의 선진 수준에 도달

출시 시간:2022-10-02 11:40:57 사용자 게시:709HP180518493 페이지 뷰:656

핵심 팁:헤 스 타르,같은 권 관 의 벽 두 께 는 mm 이 고 외경 은 - mm 이다. 이 는 강판 에서 직접 압연 하여 용접, 성형, 같은 두 꺼 운 벽 권 관 의 생산 공정 은 냉 철 과 열 간 압연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

같은 권 관 의 벽 두 께 는 mm 이 고 외경 은 - mm 이다. 이 는 강판 에서 직접 압연 하여 용접, 성형, 같은 두 꺼 운 벽 권 관 의 생산 공정 은 냉 철 과 열 간 압연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 냉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생산 절 차 는 열 간 압연 보다 복잡 하 다. 반제품 은 먼저 롤러 연결 경 테스트 를 해 야 한다. 만약 에 표면 에 균열 이 없 으 면 원 관 은 절단 기 를 통 해 절단 해 야 한다.길이 가 약 미터 인 반제품 으로 절단 하 다.그러나 소 둔 절차 에 들 어가 면 소 둔 은 산성 으로 표면 에 대량의 거품 이 생 겼 는 지 주의해 야 한다. 만약 에 대량의 거품 이 생 긴 다 면 강관 의 질 이 호응 하 는 기준 에 이 르 지 못 한 다 는 것 을 의미한다.외관상 냉 간 압연 무 봉 강관 은 열 간 압연 무 강관 의 벽 두께 보다 짧 고 열 간 압연 무 봉 강관 보다 작 지만 표면 은 두 꺼 운 벽 무 봉 강관 보다 더욱 밝 고 표면 에 거 친 것 이 많 지 않 으 며 구경 도 많은 거스러미 두 꺼 운 벽 권 관 이 없다. 실력 공장, 견적, 성실 경영, 물건 의 진가, 동등한 품질, 두 꺼 운 벽 권 관, 현물 공급 규격 이 완비 되 어 있다.맞물리다파이프 처리 시간 이 짧 고 납품 이 빠르다.원가 가 낮다.볼 륨 관 은 주로 파이프, 광고 판, 열 등에 사용 된다.

주의해 야 할 것 은 실천 에서 금속 모래 와 금속 공이 샤브샤브 에서 의 이상 적 인 비율 을 실현 하기 어렵 다 는 것 이다. 왜냐하면 딱딱 하고 부 드 러 운 금속 모래 는 금속 알갱이 보다 더 높 은 파 쇄 율 을 가지 기 때문이다.이 때문에 혼합물 을 연속 으로 채취 하고 혼합 샤브샤브 를 테스트 해 야 한다.입도 분포 에 따라 새로운 샤브샤브 가 세척기 에 첨가 되 고 금속 모래 의 수량 은 새로운 샤브샤브 에서 보통 같다.

헤 스 타르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공장 에 표 시 를 하고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현물 을 생산 하 며 이에 따라 수시로 공정 파 라 메 터 를 조정 하여 결함 을 신속하게 없앤다.

용 융 식 설치: 열가소성 볼 륨 관 의 성질 로 관 로 를 연결 하고 용 융 할 때 전문 적 인 가열 설비 (예 를 들 어 전열 식) 를 사용 하여 같은 재료 의 볼 륨 관 과 파이프 의 연결 면 을 용 융 상태 에 이 르 게 하고 수공 또는 기계 로 눌 러 합 친다.이런 방식 은 밀접 하 게 결합 되 고 안전 하 며 내구성 이 있어 금속 파이프 의 연결 부분 에 물이 새 는 것, 튀 는 것, 떨 어 지 는 것, 새 는 현상 을 피 할 수 있다.

서쪽.원가 가 낮다.볼 륨 관 은 주로 파이프, 광고 판, 열 등에 사용 된다.

녹 방지 오 일 은 두 꺼 운 벽 권 관 에 녹 방지 효과 가 있 으 며, 두 꺼 운 벽 권 관 을 장시간 매 끄 럽 게 하여 외부 에서 그것 에 대한 부식 을 감소 시 킬 수 있다.또한 그것 의 밀봉 성능 을 증가 시 켜 유 체 를 운송 할 때 문제 가 발생 하지 않도록 더욱 보장 할 수 있다.또한 습기 방지 성능 을 가지 고 녹 방지 오 일 을 사용 하여 두 꺼 운 벽 용접 관 의 직접 공 기 를 차단 하면 외부 상황 에 의 해 변화 할 기회 가 비교적 적 고 그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며 사용 이 더욱 안전 하 다.

전체적으로 말 하면 파이프 제품 을 확대 가공 하 는 과정 에서 주로 한 단계 로 나 눌 수 있다.초보적인 전체 원 단계 이다. 부채 형 블록 은 모든 부채 형 블록 이 강관 에 도착 할 때 까지 열 린 다. 이때 걸음 이 긴 범위 에서 강관 안의 원 관 에서 각 점 의 반지름 크기 가 거의 이 루어 지고 강관 은 초보적인 전체 원 을 얻 을 수 있다.첫 번 째 는 명목 내경 단계 이다. 부채 형 블록 은 앞부분 위치 부터 운동 속 도 를 낮 추고 요구 위치 에 도착 할 때 까지 이 위 치 는 품질 이 요구 하 는 완제품 관 안의 원주 위치 이다.


헤 스 타르20  # 대구 경 용접 관모든 지표는 같은 산업의 선진 수준에 도달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가끔 두 개의 용접 선 이 될 수 있 는데 왜 이런 상황 이 발생 했 을 까? 주로 원자재 문제 와 설비 가공 문제 때문이다.고객 이 요구 하 는 용접 관 에 필요 한 너비 의 강판 제철소 처럼 생산 하지 않 기 때문에 반드시 두 개의 판 을 용접 해 야 하기 때문에 이런 용접 선 이 생 긴 다.두 꺼 운 벽 파이프 의 주요 문 제 는 용접 이다. 상 처 를 탐지 할 수 있 는 검 측 만 하면 납품 과 관련 된 요 구 를 다른 제품 보다 광범 위 하 게 할 수 있다.두 꺼 운 벽 권 관 의 검 측 은 주로 초음파 결함 탐지 기 이 고 권 관 의 같은 통 절 에 있 는 수직 용접 선 은 두 개 이상 이 어야 한다.볼 륨 관 이 용접 선 을 연결 할 때 그룹 은 제 평 까지 대응 해 야 한다. 공칭 직경 이 관 안에서 밀봉 용접 을 하 는 것 이 적당 하 다.권 관 가공 과정 에서 판재 표면 손상 을 방지 해 야 한다.건설비 가 높다.열 권 두 꺼 운 벽 권 관 은 오 일 실린더, 유압 교량, 롤러 등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amp;amp;quot;품 관 두 꺼 운 벽 권 관 의 특징 편집 두 꺼 운 벽 권 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을 비교 하면 저렴 하고 납품 이 신속 하 며 두 꺼 운 벽 권 관 이 이음매 없 는 강관 규격 의 고정 을 깨 뜨리 는 단점 등 이 있다.품질 부 용접 공정 및 용접 관 유형 편집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강판 이나 강철 띠 로 구 부 러 진 다음 에 용접 을 통 해 만든다.용접 선 형식 에 따라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으로 나 뉜 다.용도 에 따라 용접 관, 아연 도금 용접 관, 산소 용접 관, 전선 배관, 공제 용접 관, 롤러 관, 심정 펌프 관, 자동차 용 관, 변압기 관, 용접 박 벽 관, 용접 이 형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으로 나 뉜 다.목표 지식 포장 전략 두 꺼 운 벽 강판 권 관 - 두 꺼 운 벽 강판 권 관 가격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강판 이나 강철 띠 로 구 부 러 져 성형 되 고 전기 모델 은 검 기준 이 며 고주파 용접, 매 호 용접 을 통 해 만든다.용접 선 형식 에 따라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으로 나 뉜 다.용도 에 따라 용접 관, 아연 도금 용접 관, 산소 용접 관, 전선 배관, 공제 용접 관, 롤러 관, 심정 펌프 관, 자동차 용 관, 변압기 관, 용접 이 형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권 관, QB 권 관 QB 권 관, 대구 경 박 벽 권 관, L 권 관,헤 스 타르Q345B 두 꺼 운 벽 파이프, MN 권 관 검 측 이 엄격 하고 품질 이 우수 하 다.

권 관 의 공예 외투 밀도 폴리에틸렌 외투 구조: 권 관 표면 에 고밀도 폴리에틸렌 재 료 를 감 싸 서 만 들 었 으 며, 권 사용 과정 에서 외부 요인 으로 인 한 것 을 보호 할 수 있다. 외투 관 은 항산 화제, 자외선 안정 제, 탄소 블랙 등 을 첨가 해 야 한다. 폴리에틸렌 외투 관 은 노화 되 기 쉽다. 예 를 들 어 노 천 존 등 이다.뚜껑 을 놓 고 쌓 는 곳 은 고열 원 과 화원 을 멀리 하고 파이프 로 만 든 후 햇볕 에 노출 되 거나 급 냉 되 는 것 을 금지 해 야 한다. 그렇지 않 으 면 폴리에틸렌 외투 관 이 쉽게 갈 라 져 제품 의 성능 과 사용 수명 에 영향 을 미친다.

제품 은 석유, 화학, 천연가스 수송, 말뚝 박 기 및 도시 급수, 난방, 가스 공급 등 공사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소매상 열 권 두 꺼 운 벽 권 관 의 벽 두 께 는 mm 를 초과 하고 외경 범 위 는 - mm 이 며 열 권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강판 을 가열 한 상태 에서 권 제, 용접, 성형, 탈 근, 探 伤, 출하 이다.때로는 벽 이 두 껍 고 두 꺼 운 것 은 다시 가열 해 야 한다.외경 공차 가 작고 벽 두께 가 균일 한 것 이 특징 이다. 주로 열 권 두 꺼 운 벽 품질 관리 권 관 은 원자재 의 성능 에 해 를 끼 치지 않 는 다. 열 권 두 꺼 운 벽 권 관 의 단점 은 가공 시간 이 비교적 길 고 두 꺼 운 벽 권 관 의 구경 이 DN 이상 이라는 것 이다.

품질 검사 보고서국내 경제 형세 의 봉 전과 용접 주조 추세 가 빨 라 지면 서 디지털 절단 의 장점 이 인 정 받 고 있다.장기 적 으로 열 권 강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 강철 보호 통, 권 관 공장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을 제공 하고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며 품질 보증 을 한다. 디지털 제어 절단 은 판재 의 율 을 크게 향상 시 킬 뿐만 아니 라 제품 의 질 도 향상 시 켰 을 뿐만 아니 라 노동 환경 도 향상 시 켜 노동 효율 도 향상 시 켰 다.현재 두 꺼 운 벽 권 관 가공 업계 에서 사용 하 는 디지털 절단 기 는 주로 화염 과 일반 플라스마 절단 기 이지 만 순수한 화염 절단 기 는 현대화 생산의 수 요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하고 현재 시장 수요 의 대부분 디지털 절단 기 는 디지털 제어 플라스마 절단 기 이다.이런 유형의 절단 기 는 두께 가 권 관 인 두 꺼 운 벽 권 관 판재 가공 과 두 꺼 운 벽 권 관 부품 가공 수 요 를 만족 시 킬 수 있 기 때문에 수 요 량 이 점점 커지 지만 외국 과 의 차 이 는 아직도 매우 현저 하 다. 주로 % 의 두 꺼 운 벽 권 관 가공 업 은 디지털 제어 절단 기 이 고 % 만 수공 절단 이다.반면 디지털 절단 기 는 전체 수량의 부분 만 차지한다.%, 그 중에서 수치 제어 플라스마 절단 의 비율 이 비교적 작다.공업 생산 에서 두 꺼 운 벽 권 관 열 절단 은 가스 절단, 플라스마 절단, 레이저 절단 등 이 있다.그 중에서 플라스마 절단 은 공기 절단 보다 더 넓 은 절단 범 위 를 가진다.더욱 효율 적 이다.정밀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은 재료 절단 표면 품질 에 있어 레이저 절단 의 질 과 비슷 하지만 원 가 는 레이저 절단 보다 훨씬 낮다.이에 따라 년대 중반 미국의 성공 적 인 개발 이후 플라스마 절단 은 빠르게 발전 했다.컴퓨터 와 디지털 기술 의 신속 한 발전 에 따라 디지털 제어 절단 도 활발 해 지고 가공 정밀 도 를 높 였 다.재 료 를 절약 하고 노동 생산 율 을 높이 는 데 큰 장점 을 보인다.이 로 인해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은 수 동 또는 반자동 에서 디지털 제어 로 발전 하여 디지털 절단 기술 발전의 주요 방향 이 되 었 다.디지털 제어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은 디지털 제어 기술, 플라스마 절단 기술 역 변 전원 기술 과 같은 첨단 기술 의 개발 은 컴퓨터, 플라스마 아크 특성 연구, 전력 전자 등 학 과 를 바탕 으로 공동으로 발전 한다.의 디지털 제어 절단 기술 은 세기 대 에 시작 되 었 고 디지털 제어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의 걸음 이 비교적 늦 었 다.그러나 최근 국내 일부 대학, 연구소, 공장 들 은 디지털 제어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을 연구 하여 각종 규격 의 디지털 제어 플라스마 절단 설 비 를 점차적으로 개발 하여 외국 의 선진 기술 의 차 이 를 좁 혔 다.

강판 생산 표준 볼 륨 관 이 볼 륨 관 과정 에서 회로 기 판 표면 이 손상 되 지 않도록 보호해 야 한 다 는 것 을 소개 하 겠 습 니 다.심각 한 흉 터 를 가 진 부품 을 연마 하여 과 도 를 실현 해 야 하 며, 연마 부위 의 벽 두 께 는 설계 벽 두께 보다 작 아 서 는 안 된다.

반 권 관 벽 두 께 는 mm 아래, 외경 -


헤 스 타르20  # 대구 경 용접 관모든 지표는 같은 산업의 선진 수준에 도달



국내 경제 형세 의 봉 전과 용접 주조 추세 가 빨 라 지면 서 디지털 절단 의 장점 이 인 정 받 고 있다.장기 적 으로 열 권 강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 강철 보호 통, 권 관 공장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을 제공 하고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며 품질 보증 을 한다. 디지털 제어 절단 은 판재 의 율 을 크게 향상 시 킬 뿐만 아니 라 제품 의 질 도 향상 시 켰 을 뿐만 아니 라 노동 환경 도 향상 시 켜 노동 효율 도 향상 시 켰 다.현재 두 꺼 운 벽 권 관 가공 업계 에서 사용 하 는 디지털 절단 기 는 주로 화염 과 일반 플라스마 절단 기 이지 만 순수한 화염 절단 기 는 현대화 생산의 수 요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하고 현재 시장 수요 의 대부분 디지털 절단 기 는 디지털 제어 플라스마 절단 기 이다.이런 유형의 절단 기 는 두께 가 권 관 인 두 꺼 운 벽 권 관 판재 가공 과 두 꺼 운 벽 권 관 부품 가공 수 요 를 만족 시 킬 수 있 기 때문에 수 요 량 이 점점 커지 지만 외국 과 의 차 이 는 아직도 매우 현저 하 다. 주로 % 의 두 꺼 운 벽 권 관 가공 업 은 디지털 제어 절단 기 이 고 % 만 수공 절단 이다.반면 디지털 절단 기 는 전체 수량의 부분 만 차지한다.%, 그 중에서 수치 제어 플라스마 절단 의 비율 이 비교적 작다.공업 생산 에서 두 꺼 운 벽 권 관 열 절단 은 가스 절단, 플라스마 절단 레이저 절단 등 이 있다.그 중에서 플라스마 절단 은 공기 절단 보다 더 넓 은 절단 범 위 를 가진다.더욱 효율 적 이다.정밀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은 재료 절단 표면 품질 에 있어 레이저 절단 의 질 과 비슷 하지만 원 가 는 레이저 절단 보다 훨씬 낮다.이에 따라 년대 중반 미국의 성공 적 인 개발 이후 플라스마 절단 은 빠르게 발전 했다.컴퓨터 와 디지털 기술 의 신속 한 발전 에 따라 디지털 제어 절단 도 활발 해 지고 가공 정밀 도 를 높 였 다.재 료 를 절약 하고 노동 생산 율 을 높이 는 데 큰 장점 을 보인다.이 로 인해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은 수 동 또는 반자동 에서 디지털 제어 로 발전 하여 디지털 절단 기술 발전의 주요 방향 이 되 었 다.디지털 제어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은 디지털 제어 기술, 역 변 전원 기술 과 같은 첨단 기술 의 개발 은 컴퓨터 플라스마 절단 기술, 플라스마 아크 특성 연구, 전력 전자 등 학 과 를 바탕 으로 공동으로 발전 한다.의 디지털 제어 절단 기술 은 세기 대 에 시작 되 었 고 디지털 제어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의 걸음 이 비교적 늦 었 다.그러나 최근 국내 일부 대학, 연구소, 공장 들 은 디지털 제어 플라스마 절단 기술 을 연구 하여 각종 규격 의 디지털 제어 플라스마 절단 설 비 를 점차적으로 개발 하여 외국 의 선진 기술 의 차 이 를 좁 혔 다.

고객 이 제일이다.열 권 두 꺼 운 벽 연속 관 벽 두 께 는 보통 mm 이상 이 고 외경 범 위 는 - mm 이다.열 권 두 꺼 운 벽 연속 관 은 강판 을 가열 하 는 조건 에서 압연, 용접, 성형 보강, 探 伤 과 출하 를 하 는 것 이다.때로는 벽 이 두 꺼 워 서 차 가열 이 필요 하 다.외경 공차 가 작고 벽 두께 가 고 른 것 이 특징 이다.열 권 두 꺼 운 벽 연속 관 이 원자재 의 성능 을 손상 시 키 지 않 기 때문이다.열 권 두 꺼 운 벽 연속 관 의 단점 은 가공 시간 이 길 고 원가 가 높다 는 것 이다.열 권 두 꺼 운 벽 관 의 응용 은 광범 위 하 다. 오 일 실린더, 교량, 압연 롤러 등 이다.이음매 없 는 강관 에 비해 두 꺼 운 벽 연속 관 은 원가 가 낮 고 납품 이 빠 르 며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고정 규격 을 깨 뜨리 는 등 단점 이 있다.두 꺼 운 벽 코일 은 강판 이나 강철 띠 가 구 부 러 진 후에 용접 하여 만 든 것 이다.용접 선 형식 에 따라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으로 나 뉜 다.용도 에 따라 일반 용접 관, 산소 용접 관, 실크 커버, 공제 용접 관, 롤러 관, 심정 펌프 관, 자동차 관, 변압기 관, 용접 박 벽 관, 용접 이 형 관, 나선형 용접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연구 개발 과 서 비 스 를 하나 로 합 친 특수 제품 제조 업 체. 장기 적 으로 전문 적 인 열 권 강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 강철 보호 통, 권 관 공장. 연속 관 은 각종 고리 의 틈, 종 환 방향의 연속 관 과 압력 강관 을 생산 하 는 데 힘 을 기울 이 고 전통 적 인 압연 설비 가 같은 규격 모델 을 바탕 으로 개조 한다.코일 용접 강관 설비 파라미터 의 기능 이 % 향상 되 어 전통 적 인 압연 설비 가 생산 할 수 없 는 공백 을 메 웠 다.직경 이상, 벽 두께 - mm 의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주요 재 료 는 q q , Mn, Mn 등 이 고 제품 기준 은 GB / t - , GB / t - 등 이 며 제품 은 석유, 화학, 말뚝 박 기 및 도시 급수, 난방, 가스 공급 등 공사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

미국 석유 학회 표준 요구 에 도달 하 다.

권 관 둘레 편차 관 홈 가공 과 이음매 쌍: 관 벽의 두께 가 mm 보다 작 을 때 I 형 용접봉 이 고 관 벽의 두께 가 mm 보다 크 면 V 형 용접봉 이다.직경 이 밀리미터 이상 이 고 벽의 두께 가 밀리미터 이상 인 관 에 대해 관 의 밑부분 은 관 내부 의 밑부분 에 밀봉 해 야 한다.가스 볼 륨 관 은 연결 커 넥 터 를 제외 하고 연속 적 이 고 견고한 V 형 홈 도 킹 용접 이다.용접 선 에 결함 이 발견 되면 용접 을 다시 용접 해 야 한다.재 용접 은 두 번 을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장기 적 으로 열 권 강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헤 스 타르Q550 B 대구 경 권 관,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 강철 보호 통, 권 관 공장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너무 단단 하 다.가격 혜택. 같은 원통 부분 권 관 의 수직 용접봉 은 두 개의 수직 이음매 의 간격 보다 크 면 안 되 고 mm 권 관 교정 템 플 릿 의 아크 길 이 는 관 둘레 의 / ~ I / 템 플 릿 과 관 사이 의 간격 이 어야 한다. 강판 생산 표준 권 관 이 권 관 과정 에서 회로 판 표면 이 손상 되 지 않도록 보호해 야 한다.심각 한 흉 터 를 가 진 부품 을 연마 하여 과 도 를 실현 해 야 하 며, 연마 부위 의 벽 두 께 는 설계 벽 두께 보다 작 아 서 는 안 된다.

헤 스 타르두 꺼 운 벽 직 봉 권 관 의 공 예 는 똑 같이 말 아서 만 든 것 이다. 만약 에 고객 이 요구 하 는 구경 이 매우 크 고 똑 같은 기계 설비 가 어렵다 면 권 관 을 사용 해 야 한다. 먼저 강판 을 말 아서 만 든 다음 에 두 개의 권 제 를 완성 한 강철 관 을 용접 해 야 한다. 용접 선 을 T 자형 용접 이 라 고도 부른다. 대구 경 두 꺼 운 벽 직 봉 강 은 가끔 두 개의 강판 을 말 아서 용접 해 야 한다.그래서 하나의 관 체 는 두 개의 용접 선 이 나타 날 수 있 고 더 블 용접 선 이 라 고도 부른다.두 꺼 운 벽 직 봉 파이프 의 재질 이 비교적 광범 위 하여 제철소 에서 주문 할 수 있 는 강판 이 라면 기본적으로 모두 가능 하 다.이 제품 의 주요 문 제 는 용접 품질 이다. 용접 품질의 좋 고 나 쁨 은 제품 의 품질 을 직접적 으로 결정 하 는데 이것 은 두 꺼 운 벽 파이프 의 주요 한 절차 이다.건축,헤 스 타르Q345B 대구 경 두 꺼 운 벽 파이프, 교량, 제방, 해양 플랫폼 등 철 강 구조 에 적합 한 적재 용 기둥, 초대형 폭 의 건축 구조 와 바람 에 대한 내진 을 요구 하 는 전기 탑 돛대 구조.

아래 에서 정밀 가공 을 하고 스프레이 처 리 를 한 후에 커 브 의 내 면 과 바깥 표면의 눈금 을 제거 하고 홈 으로 양 끝 을 처리 하여 용접 에 편리 하도록 한다.

두 꺼 운 벽 파이프 의 주요 문 제 는 용접 이다.探 伤 검 사 를 할 수만 있다 면 납품 과 관련 된 요 구 는 다른 제품 보다 넓다.두 꺼 운 벽 권 관 의 검 측은 주로 초음파 탐지 기이 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헤 스 타르20 # 대구 경 용접 관모든 지표는 같은 산업의 선진 수준에 도달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헤 스 타르20 # 대구 경 용접 관모든 지표는 같은 산업의 선진 수준에 도달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헤 스 타르20 # 대구 경 용접 관모든 지표는 같은 산업의 선진 수준에 도달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헤 스 타르20 # 대구 경 용접 관모든 지표는 같은 산업의 선진 수준에 도달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사칭하다.권하다소식
사칭하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