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 아 스 비 즈아연 도금 방관 30보호 공사 의 절차

출시 시간:2022-09-21 13:21:59 사용자 게시:256HP158312377 페이지 뷰:510

핵심 팁:니 아 스 비 즈,방 관 은 금상 에 따라 퇴화 상 태 를 분류 한다. a. 아 공석 강 (철 소체 + 주광 체);b. 공석 강 (주광 체);c. 과 공 방 관 석 강 (주광 체 + 침 탄 체);d. 라이 체 강 (주광 체 + 침 탄

방 관 은 금상 에 따라 퇴화 상 태 를 분류 한다. a. 아 공석 강 (철 소체 + 주광 체);b. 공석 강 (주광 체);c. 과 공 방 관 석 강 (주광 체 + 침 탄 체);d. 라이 체 강 (주광 체 + 침 탄 체).

공 커 브 는 외 롤러 와 반제품 외 벽의 단 방향 으로 커 브 토 크 를 형성 하여 띠 재 료 를 구 부 리 는 것 이다. 공 커 브 는 구 부 러 진 선 을 압축 시 키 고 압축 효 과 는 구 부 러 진 선 을 수직 으로 늘 리 며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이 쌓 여 두 꺼 워 지 는 것 이 바로 공 커 브 의 압축 두께 증가 효과 이다.

니 아 스 비 즈사각 관 용접 이 끝 난 용접 선 은 모두 온라인 연속 초음파 자동 부상 기 를 거 쳐 나선형 용접 선의 무 손실 검 측 보급률 을 확보 합 니 다. 결함 이 있 으 면 자동 으로 경보 하고 스프레이 표 시 를 합 니 다. 생산 은 이에 따라 수시로 공정 파 라미 터 를 조정 하여 결함 을 신속하게 제거 합 니 다.

단면 용접 선 만 있 는 것 은 중부 부터 세그먼트 용접 을 사용 합 니 다. 즉, 첫 번 째 용접 선 은 세그먼트 아크 에 있 습 니 다.

바 탄 가 포용접 재 에 증강 상, 예 를 들 어 증강 입자, 단 섬유, 수정 수 등 을 넣 어 복합 재 료 를 구성 할 수 있다.

구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사각 파이프 (GBT - ) 는 화학 석유, 경공업, 식품, 기계 등 공업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는 부식 방지 파이프 와 구조 부품 및 부품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만 든 열 간 압연 (압출, 확대) 과 냉 간 (압연) 사각 파이프 다.

두 번 째 는 상대방 관 이 산세척 을 하 는데 상대방 관 이 산세척 을 할 때 화학 과 전해 두 가 지 를 사용 하 는데 이 두 가 지 는 방관 관 의 산화 피 를 제거 할 수 있다.


니 아 스 비 즈아연 도금 방관 30보호 공사 의 절차



이미 압연 한 금속 반제품 (형, 제품 등) 모 공 을 단면 으로 당 겨 길 이 를 줄 이 고 증가 시 키 는 가공 은 대부분 냉 가공 으로 쓰 인 다.

덮개 는 튼튼 하고 오래 써 야 하 며, 장시간 햇볕 에 비 를 맞 아 썩 고 새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

방 관 은 냉 당 할 때 보 강 재 료 를 구 매 하기 쉽다. 보 강 재 료 는 급 探 伤 처 리 를 거 쳐 강재 의 밀도 가 비교적 좋 기 때문에 냉 당 과 온 도 를 올 린 후에 쉽게 이 루어 진다. 강 재 를 상온 에서 냉 당 하여 소성 변형 을 일 으 켜 굴복 강 도 를 높 인 다. 이 과정 을 냉 당 강화 라 고 한다.사각 관 처럼 요구 가 높 은 제품 부품 에 사용 되 며, 좋 은 제멋대로 와 강 도 를 가지 고 있 으 며, 냉 당 후 표면 이 비교적 냉 당 원리 가 좋다.

개혁 하 다.b. 스프링 c. 베어링 강철 공구강: a. 탄소 공구강;b. 합금 공구강;c. 고속 공구강.

정밀 관 은 기계 구조, 유압 설비 의 사이즈 정밀도 가 높 고 표면 이 깨끗 한 틈 이 없 는 관 이다.정밀 한 이음매 없 는 기계 구조 나 유압 설비 등 을 선택 하면 기계 가공 시간 을 크게 절약 하고 재료 율 을 높 일 수 있 으 며 제품 의 품질 을 향상 시 키 는 데 유리 하 다.이음매 없 는 관 은 생산 에 따라 열 간 압연 관, 냉 간 압연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

사각 관 의 특징 은 다음 과 같다. 사각 관 의 생산 공정 이 간단 하고 생산 효율 이 높 으 며 원가 가 낮 으 며 발전 이 빠르다. 나선형 관 의 강 도 는 직선 관 보다 높 으 며 비교적 좁은 반제품 으로 배관 이 비교적 큰 사각형 관 을 생산 할 수 있 으 며 같은 너비 의 반제품 으로 배관 이 다른 사각형 관 을 생산 할 수 있다. 그러나 같은 길이 의 직선 관 에 비해 용접 의 길 이 는 ~ 증가 하여 장기 적 으로 전국 을 대상 으로 한다.개인 및 기업 은 각종 사각형 관, 사각형 관,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니 아 스 비 즈콜 드 파이프, 아연 도금 사각형 관, 아연 도금 관, 현장 결산, 선박 용 강, 보일러 용 강, 압력 용기 용 강, 농기계 용 강 등 이다.

환영 하 다석유 시추 관 (YB - 은 석유 시추 양 끝 에 두 꺼 운 것 을 넣 거나 두 꺼 운 것 을 넣 는 사각 관 이다. 강관 은 차 사 와 차 사 를 나 누 지 않 는 두 가지 로 나 뉘 는데,니 아 스 비 즈25 아연 도금 사각 관, 차 사 는 연결 되 어 있 고, 차 사 는 용접 을 하지 않 는 것 은 공구 와 연결 되 어 있다.

용접 규범 공정 시험 과 공정 분석 을 통 해 QB 방관 도 킹 용접 선 은 이중 CO 가스 보호 용접 을 사용 하 는 것 을 확정 했다.용접 재료 용 HMnSiA, mm 용접 사;기 체 를 순수한 CO 기체 로 보호 하 다.층 용접 선의 용접 전 류 는 ~ A 이 고, 층 은 ~ A 이다.전호 전압 은 ~ V 이다.공정 요 구 는 층 용접 선 이 반드시 용접 하여 뒷면 의 성형 이 양호 하도록 해 야 한다.용접 전류, 아크 전압 송사 속도 와 용접 속도 등 은 설비 모델 에 따라 조절 할 수 있다.

고용 처리 와 무 손실 검 측 모래 처리 와 분사 처리 시장 에서 많은 공장 들 이 고용 처리 와 % 침투 무 손실 검 사 를 하지 않 는 다. 그 중에서 도 모래 로 모래 를 대체 하여 이 몇 가지 절 차 를 절약 한 후에 원 가 를 크게 낮 추 었 다.

니 아 스 비 즈반제품 은 임의의 모양 으로 누 를 수 있 기 때문에 사각 관 용접 은 용접 하기 쉬 워 쉽 지 않 은 제품 으로 만 들 수 있다.

단조 방관: 단조 망치 의 왕복 충격력 이나 프레스 의 압력 으로 반제품 을 우리 가 필요 로 하 는 모양 과 사이즈 의 압력 가공 으로 바 꾸 었 다.

방 관 의 응용 분 야 는 광범 위 하 게 나 뉘 는데 그의 주요 분 야 는 건축 업계 로 경제 건설 의 발전 을 추진 했다.방 관 의 관 공 생산 공정 이 다 르 기 때문에 방 관 의 관 공 생산 디자인 도 다 릅 니 다. 아래 에 제 가 아래 관 공 디자인 의 유형 이 몇 가지 가 있 는 지 상세 하 게 소개 하 겠 습 니 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니 아 스 비 즈아연 도금 방관 30보호 공사 의 절차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니 아 스 비 즈아연 도금 방관 30보호 공사 의 절차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니 아 스 비 즈아연 도금 방관 30보호 공사 의 절차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니 아 스 비 즈아연 도금 방관 30보호 공사 의 절차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사칭하다.권하다소식
사칭하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