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 나 라 아 바라 테 라건식 변압기 보호 설정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

출시 시간:2022-10-06 14:07:59 사용자 게시:122HP117294921 페이지 뷰:513

핵심 팁:마 나 라 아 바라 테 라,영선의 관건은 작업 중의 회로에 운용되는데 영선이 초래하는 전압은 선이 작업 중의 회로에 저항하는 유량에 해당한다.거리의 제로 라인으로 인한 전압은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생명 안전을 지키는 대책으로서 점점 믿을 수

영선의 관건은 작업 중의 회로에 운용되는데 영선이 초래하는 전압은 선이 작업 중의 회로에 저항하는 유량에 해당한다.거리의 제로 라인으로 인한 전압은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생명 안전을 지키는 대책으로서 점점 믿을 수 없는 지선(PE): 작업 중 회로를 사용하지 않고 유지선으로만 한다.대지의 긍정 &ldquo 활용하기;”전압은 기계 설비의 케이스에 전기가 흐르면 유량이 빠르게 대지에 흐르고 PE선에 도로가 있는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주변의 접지체 대지에서 나온다.

점차적으로 건식 변압기 밑에 설치된 감진기계 설비 예를 들어 저주파 감진대는 건식 변압기의 진동을 낮추어 아래로 흩어지게 할 수 있다.그리고 건식 변압기와 주변 공사 건축, 노면 등의 연결을 유연성 연결으로 바꾸거나 탄황 피진기계 설비를 응용하여 진동이 강성 연결에 따라 흩어지는 것을 방지한다.만약에 가능한 한 건식 변압기 방을 방음 인테리어를 하고 흡음판재를 응용하며 소음 블라인드와 같은 건식 변압기 방의 방음 작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마 나 라 아 바라 테 라전력 변압기를 오래 사용한 후에 철심이 자주 고장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다. 변전기 생산 업체와 연락할 수 있고 생산 업체는 전문 기술자를 분배하여 검사를 할 것이다. 주요 원인은 다음과 같다.

프랑스 디스크 표면의 높낮이가 평평하지 않아서 볼트를 꽉 조이면 벗겨지고 설치 가공 공정이 잘못되어 볼트를 꽉 조이는 것이 좋지 않아 기름이 새게 된다.

패 트릭 스연결 변압기의 “&rdquo 입력하기;&ldquo와;출력 ”접선 접선 단자는 메가오미터로 지선과의 접지 저항을 측정한다.V메가옴표를 정확하게 측정할 때 저항치가 M 옴을 초과한다.

() 기둥과 지상 변대의 차 상업보험 설치 부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되어야 한다. 차 측면에 격리 스위치가 있는 사람은 격리 스위치와 저전압 복합 절연자 사이에 설치하거나 차단기를 격리 스위치로 선택해야 한다.이차측에 격리 스위치가 없는 사람은 저전압 복합 절연자의 양측에 설치하고 절연 케이블로 차단기 양쪽의 절연 케이블에 연결해야 한다.

섬유 재료를 골라 볼트를 밀봉하여 해결하여 누출을 다스리는 목적을 달성하다.다른 하나는 볼트(너트)를 돌려 표면에 복세람 탈막제를 바른 후 표면에 원자재를 바른 후 꽉 조여 굳힌 후에 눈을 관리할 수 있다.


마 나 라 아 바라 테 라건식 변압기 보호 설정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



전력 변압기는 제로 라인이 있어 작업 중의 설비와 연락한다. 서버가 운행 중에 형성된 전압은 케이블과 함께 전력 변압기를 보내기 때문에 전력 변압기는 전기 사용량 기계 설비에 운송을 전개할 수 있다.실제 전력 변압기의 영선은 어떻게 됩니까?다음에 저희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건식 변압기의 승압 과정은?

건식 변압기 두 개의 저항으로 구성되어 가지 연결 조별이 생겼다. “ Y,마 나 라 아 바라 테 라저압 유침 변압기, y”, y”,마 나 라 아 바라 테 라변압기 전력 3상, “D, y”,마 나 라 아 바라 테 라변압기점, “, Y, d”와 ““ D d&rdquuo;D”;;, d”;;;dquo;, D, d”;d” D, d” D, d&rdquuo;;;; D, d”;;;;;; D, d&rdquuo이다. Y를 연결할 때 중성선과 중성선이 중성선이 없으면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 중성선이 없는영문 자모 Y 뒤에 자모 n을 붙여서 표시한다. n은 중성선에 변압기 접지선이 있음을 나타낸다. Yn접선조별, UAB와 uab가 중첩될 때 분침은 모두 를 가리킨다. “”새로운 접선조별에서는 “”로 표시한다.

품질 개선건식 변압기 공장

울려 단락의 장애를 초래하다.제대로 처리하지 않으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

건식 변압기가 작동하는 상황에서 소음이 비교적 많은데 어떤 것은 심지어 소음으로 인해 사람들의 문제없는 휴식 시간과 업무에 심각한 해를 끼친다.이때 건식 변압기는 방음 처리를 해야 한다. 보편적인 건식 변압기의 소음 처리 과정과 관건적인 방법은 비교적 많다. 그러면 건식 변압기의 소음은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가?아니면 건식 변압기 생산 업체의 네트워크 짜임새와 간단하게 알아보세요.


마 나 라 아 바라 테 라건식 변압기 보호 설정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



전력 변압기 생산 업체

추천 컨설팅만약에 커버를 위해 활성탄소섬유를 검사하기 위해 먼저 저전압 방수 튜브와 적재 변압 전원 스위치를 꺼내고 그 다음에 큰 뚜껑을 덮는 시계 받침 볼트를 사용한다. 충분한 아연도금 강철 줄로 자주 사용하는 귀장식에 천천히 매달아 주위 나사 구멍에서 위에서 아래로 정원강 개를 뚫고 간격과 규격을 통계하면 다시 조립하기 편리하다.이와 동시에 사방에 케이블 바람을 가하여 매달리는 과정에서 심지 국제체가 손상을 입지 않도록 한다. 매달린 후 매달리는 것을 중지한다. 한편으로는 시계 덮개를 평온하게 하고 한편으로는 매달리는 핵심, 중심점과 천근의 지붕 감당력 상황을 검사하며 모든 것이 정상인 후에 다시 매달린다. 시계 덮개가 기체의 상대적인 높이를 초과할 때까지 회전중기는 시계 덮개를 깨끗한 매트리스 위에 놓는다.

우리나라에서는 변압기가 SSSS 등 여러 계열 제품의 대체 전 과정을 거친 것으로 파악됐다.일찍이 년대 중후반에 중국 부서에서 S 시리즈의 무소모 배전 변압기를 선택하여 전국 각지의 범주에서 그때 전력망에서 작동했던 JB-과 JB-규범화된 고소모 변압기를 대체했다.에서 점차적으로 전국 각지에서 도시 전기망 개조를 실시하고 S 시리즈 제품의 배전 변압기로 S 시리즈를 대체했다.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의 도시망, 기체 자동차 계전기 데이터 신호를 접점에 경보 회로를 연결하고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마 나 라 아 바라 테 라건식 변압기 보호 설정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마 나 라 아 바라 테 라건식 변압기 보호 설정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마 나 라 아 바라 테 라건식 변압기 보호 설정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마 나 라 아 바라 테 라건식 변압기 보호 설정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사칭하다.권하다소식
사칭하다.최근 소식